한국라파즈석고보드, ‘제6회 지게차 안전운전 경진대회’ 개최
세계 건축자재 1위 기업인 프랑스 라파즈 그룹의 석고보드 한국법인인 한국라파즈석고보드 (대표 :올리비에 길뤼)가 오는20일 경남 울산공장에서 ‘제6회 지게차 안전운전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지난18일 밝혔다.
지게차 안전경진대회는 라파즈 그룹이 전세계 70여개 사업장에서 지게차 운전근로자들의 안전의식을 고양시키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행사다.
경진대회는 석고보드를 들고 지게차를 운전해 좁은 난코스를 안전하게 통과하는 등의 ‘정식코스 3개’와 지게차로 볼링게임을 하는 ‘펀 코스-볼링게임’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올 해는 지게차 운전자들의 안전의식 강화를 위해 ‘지게차 안전운전 수칙 10계명’에 입각한 코스를 새롭게 개발해 ‘정식코스’에 포함하기도 했다.
울산 국내 대회에서 3등 까지 입상한 참가자는 올 하반기 말레이시아에서 있을 아시아 지역 예선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한국라파즈석고보드의 올리비에 길뤼 사장은 “지게차 안전경진대회는 라파즈 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2년 라파즈 코리아의 ‘6월 안전보건의 달’ 행사 대미를 장식하는 핵심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행사를 위해 개발된 다양한 코스를 경험하면서 지게차 운전자들의 안전의식이 한번 더 고취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연락처
라파즈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센터
박세진 과장
02-6902-3022
PR대행사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PR 4팀
장동기 팀장
02-511-62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