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원, MICE 사업본부에 전 MBC애드컴 한상국 국장 영입

서울--(뉴스와이어)--BTL 마케팅대행사 유니원커뮤니케이션즈(www.unione.co.kr, 대표 조현일)는 MICE 사업본부를 신설하고 신임 본부장으로 전 MBC애드컴 한상국 국장(49,사진)을 선임했다.

한상국 본부장은 1961년 생으로 인하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1989년 MBC애드컴에 입사하여 20년간 재직 하면서 1996 애틀란타 올림픽 스포츠 마케팅, 2002 삼척동굴엑스포, 2006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등을 총괄한 바 있다.

유니원은 정부의 신성장동력 추진계획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최근 기존 컨벤션 사업 본부를 MICE 사업본부로 확장하였다며 한상국 본부장이 다년간 프로모션을 담당하면서 쌓은 노하우와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당사 MICE 사업본부에서 충분한 능력을 발휘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니원커뮤니케이션즈 개요
(주)유니원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벤트·프로모션 분야에서 유일의 벤처기업으로 시작하여, 마이스·프로모션 영역으로의 확장을 통해 TOTAL BTL MARKETING COMPANY의 위치를 점하고 있습니다. 또한 BTL 마케팅의 비즈니스화, 글로벌화를 위해 노력함과 동시에 클라이언트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unione.co.kr

연락처

유니원커뮤니케이션즈 홍보담당
최현미 과장
T)02-550-2682
M)010-4736-4991
e-mail)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