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 영지버섯·장뇌삼 효능을 담은 피부 보양 팩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9-06-23 09:1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자인(ZAIN, www.zainworld.com)은 영지버섯·장뇌삼 등 고농축 한방 성분이 지친 피부를 생기 넘치게 가꿔주는 <자인 생기 필오프팩>을 선보인다. 예로부터 불로초로 불리는 ‘영지버섯’이 피부의 유해물질을 배출해 주고, ‘장뇌삼’이 피부의 콜라겐 합성을 도와 탄력있게 가꿔준다. 가격 및 용량: 150ml/ 40,000원

<자인 생기 필오프 팩>은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해 주고, 한방 농축액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주는 팩. 본초강목(本草綱目), 태평성혜방(太平聖蕙方) 등을 통해 예로부터 그 효능이 입증된 ‘영지버섯’과 ‘장뇌삼’, ‘자수정’ 등의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었다. 강력한 항염 효과를 가진 ‘영지버섯’은 피부 노폐물 등 유해물질의 배출을 도와 윤기있게 가꿔주고, ‘장뇌삼’이 피부의 건조함을 방지하고, 콜라겐 합성을 증진 시켜 피부 탄력을 강화해준다. 또한 피부의 독소를 제거하고 피부결을 부드럽고 밝게 하는 ‘자수정 가루’와 각종 아미노산과 올리고당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한 ‘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표면에 막이 형성되는 동안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면서도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어준다.

<자인 생기 필오프 팩>은 한방 농축액의 진한 빛깔이 우러나는 투명하고 부드러운 젤 타입의 팩에 ‘영지버섯’ 가루가 함유되어 피부에 직접 작용해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어 준다. 필오프 타입으로 팩을 떼어냄과 동시에 노화된 각질 및 피지,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 청정 효과를 보여준다.

이은숙 자인 브랜드 매니저는 “영지버섯과 장뇌삼, 자수정 가루는 예로부터 귀하게 여기고 민간요법에서 널리 사용해 유명한 약재다”며, “<자인 생기 필오프 팩>은 영지버섯, 자수정 가루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성분의 효능이 피부에 직접 전달되어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대리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