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야구 스타들도 PlayStation… ‘SCEK’와 ‘SK 와이번스’ 가 함께한 야구열전

서울--(뉴스와이어)--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가장 오랜 시간 야구 팬들과 함께한 PlayStation의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MLB 09 THE SHOW’를 통한 마케팅 행사를 ‘SK 와이번스’와의 경기가 열리는 인천 문학구장에서 실시하였다.

인천 문학구장에서 2009년 6월 19일부터 (3일간) 개최된 이번 행사는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WBC) 이후 뜨거워진 야구 열기에 힘입어 실제보다 더욱 리얼한 그래픽으로 구현 되는 ‘MLB 09 THE SHOW’를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시연 하게 하였다. 야구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이벤트로서 빅스타를 게임 속에서 직접 기용하는 등 생생한 플레이를 팬들이 직접 체험 할 수 있게 하였다.

SCEK는 이번 행사를 준비하면서 “박찬호, 추신수 외에도 빅스타들이 대거 등장하는 MLB 09 THE SHOW 의 열기를 실제 야구장에서 체험해 보기 바란다” 며 행사 소감을 발표하였다.

그 외에도 현재 1,2위를 다투며 국내 야구 열기를 뜨겁게 달군 ‘SK 와이번스’ 소속 박재홍(우익수), 이승호(투수), 정근우(2루수), 최정(투수), 채병용(투수)에게 PSP 를 증정하여 MLB 09 THE SHOW의 생생함을 전달하기도 하였다.

SK 와이번스 소속 최정 선수는 “ MLB 09 THE SHOW의 경우 생생한 현장감으로 휴식시간 및 전지 훈련 시에도 선수들과 함께 자주 즐긴다” 며 “휴식시간에 PSP 로 긴장을 풀며 앞으로의 경기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MLB 09 THE SHOW 게임 소개]
실제 경기를 방불케 하는 세밀한 게임 플레이와 신작 출시마다 개선에 개선을 거듭하는 ‘MLB The Show ’시리즈는 최신작 ‘MLB 09 The Show ’에서 더욱 화려해진 연출과 한층 깊어진 추가 요소로 야구 게임의 최고봉이라는 명성에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PS3 , PSP 용 모두 XMB 에 저장된 음악을 불러와 경기 중 재생할 수 있으며, 음악을 편집해 원하는 선수의 등장 음악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PSP-3005로는 내장 마이크를, PS3 용에서는 별도의 마이크를 이용하여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한 후 응원과 야유를 보낼 수 있어 사실성을 더했다. PS3 용에서는 [연습 모드]가 추가되어 언제든지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프랜차이즈 모드 2.0]의 추가로 고대하던 40인 로스터를 운용할 수 있으며 PSP 용에서는 드래프트 과정을 근본적으로 개선하여 경기, 구단 운영, 선수 육성 등 야구에 관련된 모든 면에서 가장 현실과 가까운 경험을 제공한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케팅팀
홍보담당 사원
박서윤
02-6230-3616
010-4646-14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