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부산국제식품전 참가…‘천호통마늘진액’시음행사장 인기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09-06-24 16:38
부산--(뉴스와이어)--2009년 6월18일~21일까지(4일간) 부산전시컨벤션센터(BEXCO) 전시장에서 제 16회 부산국제식품전이 개최되었다. 전시규모로는 200여개의 업체가 350개의 부스 규모로 비교적 큰 행사로 많은 관람객들이 각 기업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제품들을 시식할 수 있는 코너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관람객의 좋은 반응을 보였다.

건강식품기업인 천호식품은 8개 부스를 사용, 참가업체 중에서도 큰 규모로 박람회를 진행하였다. 평소 광고로만 접하던 ‘천호통마늘진액’은 2만여 명에게 시음행사를 진행하여 진짜 냄새 없고 맛이 있는지 확인하려는 시민들로 부스가 북적였다.

당감동에 거주하는 최예지님은 “우수한 제품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부산은 좀 부족한 것 같아요. 광고로만 접하던 제품을 직접 시음하고 알뜰하게 구매하니 좋은 것 같아요”라며 다양한 행사들이 벡스코에서 많이 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말했다.

부산국제식품전은 국내외 우수식품 상호 비교 및 신규 거래선 확보, 신제품 전시를 통한 정보교류 및 유통 산업 발전, 21세기의 다양하고 새로운 미래지향적 식문화 추구, 식품산업의 최신동향과 최고급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개최 되었다.

천호식품 개요
천호식품은 신뢰경영과 건강식품의 리더업체로서 큰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제품생산 과정을 자사 홈페이지에 동영상으로 공개하여 소비자의 알 권리를 제공하며, 각 생산라인마다 청정지역 기준을 두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천호식품은 업계 최다 개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공정의 과학화 및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최첨단 위생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발명특허를 받은 산수유100과 마늘100%만을 사용한 천호통마늘진액등 100여종의 다양한 건강식품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최홍석
051-366-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