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스체험전’, ‘체험존’ 테마로 내달 7일부터 오는 8월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시원한 파도와 햇살이 가득한 해변과 다양한 볼거리와 축제가 가득한 해운대와 인접하고 있어 가족들과 다양한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이번 체험전은 20만명 이상의 관람객에게 입증된 ‘토마스’가 단순 관람 차원을 벗어나 가족과 함께 즐기는 ‘체험존’이라는 테마로 가족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무더운 7월이 시작되어 휴가 계획 및 나들이 장소를 찾는 엄마들에게는 고민이다.
이번 체험전은 가족단위의 단순 해수욕 차원을 넘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운대구에 위치한 벡스코에서 행사가 개최된다.
자외선이 높은 오후 시간대에는 아이들과 시원한 실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토마스 체험전을 관람하고 저녁에는 광안리와 황령산 야경을 구경한다면 알뜰한 나들이 계획이 될 것이다.
또한 이번 부산 체험전은 영남권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됨과 동시에 국내에서는 마지막으로 열리는 행사 이니만큼 여름철 휴가 시즌에 맞춰 온 가족이 시원한 전시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다.
이번 행사는 주한영국문화원과 코레일이 공식후원하며, 보령메디앙스의 닥터아토마일드가 협찬한다.
문의 1688 – 3364
하늘이엔티 개요
(주)하늘이엔티는 1999년 설립된 공연기획 회사입니다. 윤도현밴드, 이승철 등의 콘서트와 그리스, 지킬앤하이드 등의 공연을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토마스와 친구들 어린이 체험전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kyshow.co.kr
연락처
홍보대행 저스트인타임
유수현 대리
02-2271-2980
-
2010년 5월 3일 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