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코리아, 엄마들이 선택한 ‘맘스브랜드’로 선정
‘맘스 브랜드’는 장기적인 경제불황 속에서 엄마들이 인정하고, 추천하고, 선택한 기업 브랜드를 의미한다. 적극적이고 합리적인 소비자로서의 주부들이 고른 ‘맘스 브랜드’는 ‘엄마 목소리’를 담은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설문조사는 네이버 최대 엄마 카페인 ‘맘스홀릭베이비’와 ‘맘스클럽’ 및 ‘소비자 미디어포럼’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어 총 69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이 중 유아교구 부문에서는 오르다코리아 (www.orda.co.kr)가 1위 브랜드로 선정되어, 대한민국의 깐깐하고 지혜로운 엄마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서 그 위상이 입증되었고 오르다 교육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인정받았다.
오르다코리아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문의 1577-0045 >
오르다코리아 개요
오르다코리아는 1992년 유아 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딘 이후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의 선구자로 성장해 왔으며, 21세기 새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스라엘, 독일, 프랑스와 같은 교육선진국의 우수 교구 재 및 도서등 선진 교육노하우를 받아들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등에 역수출함으로써 명실상부 세계적인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orda.co.kr
연락처
㈜오르다코리아 경영지원실
송정숙대리
02-3420-84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