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대학생 대상으로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시도
총 상금 천만원이 걸린 이번 행사명은 “금호건설 최고의 파블로를 찾아라”로,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된 10명이 최종 우승자가 되기 위해 8주간의 블로그 경합을 펼치게 된다.
금호건설의 다양한 소식을 가장 참신하고 유익하게 블로그에 업데이트한 파블로가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게 된다.
참가대상은 전국 1~3학년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금호건설 홈페이지(http://www.kumhoenc.com), 어울림 홈페이지(http://www.khapt.co.kr), 웹진 어울림(http://webzine.kumhoenc.com)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로드한 후 이메일(poblo@kumhoenc.com)로 응모가 가능하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점차 인터넷 영향력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이 온라인 홍보에 주력하는 추세로 네티즌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금호건설 홈페이지(http://www.kumhoenc.com) 및 전화(02-6303-0585)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umhoenc.com
연락처
금호산업 건설사업부 홍보팀
용현철
02) 6303-05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