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산불피해 고객 긴급지원대책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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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스카이라이프 코스피 053210
2005-04-07 15:24
서울--(뉴스와이어)--한국디지털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사장 서동구, www.skylife. co.kr)는 강원도 양양과 고성지역 산불로 피해를 입은 위성방송 가입자를 대상으로 손상된 수신설비를 무상으로 A/S해주고, 수신료를 면제해주는 등 고객지원 활동에 나서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스카이라이프는 피해지역에 직원들을 급파하여 피해 현황 파악에 나선 한편 고객들의 피해가 파악되는 대로 수신기 및 안테나 등 수신설비를 무상으로 A/S해주고 파손이 심할 경우 수신설비 일부를 무료로 교체해주기로 하였으며, 피해복구가 완료될 때까지 최대 3개월의 수신료를 감면해줄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skyli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