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4 드림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09-07-01 10:4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인튜어스4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원하는 드림(dream) 페스티벌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출시된 인튜어스4는 디자이너, 포토그래퍼, 일러스트레이터, 만화가 등 디자인 콘텐츠 제작 전문가들로부터 향상된 기능을 인정받으면서 준전문가 계층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태블릿 제품이다. 이에 한국와콤은 파격적인 경품 행사 및 보상판매를 통해 태블릿 시장의 확대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행사기간 동안 인튜어스4를 구매한 고객이 온라인 제품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경품을 지원한다. 넷북(HP MINI) 1명, 아이팟 터치(32G) 2명, 캐논 디지털 카메라(Ixus110IS) 3명을 포함해 영화예매권과 인튜어스4 노트북 겸용 가방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와콤의 기존 태블릿 제품이나 타사 태블릿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 중 신제품 인튜어스4로 전환을 원하는 고객들은 와콤의 ‘캐시백 보상판매’를 이용할 수 있다. 행사기간 중 인튜어스4를 구매한 고객들 중 기존 사용 태블릿을 반납하면 제품에 따라 최소 2만원에서 최대 6만원까지 캐시백해주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태블릿 구입 금액 100% 캐시백 서비스 한다.

더불어 와콤은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디자인포탈사이트인 디자인 정글과 함께 인튜어스4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전문가급 태블릿으로 작품 완성도를 높이고 싶은 사람들에게 인튜어스4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와콤은 15명의 무료 체험단을 선정할 계획이다. 체험단은 인튜어스4로 만든 작품과 제품 리뷰를 디자인 정글 오픈리포터 또는 개인블로그 및 카페 등 커뮤니티에 게재하면, 심사를 통해 최우수 체험단 2명을 선정해 체험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나머지 체험단에게는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신제품 인튜어스4는 2048 레벨의 압력 센서와 미세한 압력 감지 기능이 강화된 펜과 함께 사용자 설정의 단축키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OLED(Ogarnic Light Emitting Diode) 디스플레이, 터치링 기능을 장착한 세련된 모양의 전문가용 태블릿이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곽경미 과장은 “와콤의 드림 페스티벌은 전문가용 태블릿 인튜어스4의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임과 동시에 태블릿 유저들에게 필수적으로 필요한 경품을 지원함으로써 작업의 시너지 효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며 “기존 와콤의 태블릿 유저들이 인튜어스4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깊은 만큼 이번 캐시백 보상 판매 서비스를 잘 활용한다면 작업 환경을 업그레이드 하고, 작업의 질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와콤 드림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와콤 공식 홈페이지(www.wacomkorea.co.kr) 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장인혜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