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유현목 감독 대한민국 영화인장 영결식 2일 09시 서울 성모병원에서 거행
사회 영화배우 안성기, 추도사에 장례위원장인 김수용 영화감독, 약력소개 영화감독 김호선, 조사낭독 영화배우 이덕화, 채시라가 담당하고 영정을 모시는 일에 영화배우 박신양, 운구에 제자 영화감독 양윤호, 유하, 권형진, 제자 교수 정재형, 김종완, 박종호 및 운구행렬로서 영화감독 김수용, 김기덕, 정진우, 정인엽, 영화배우 최지희, 강수연 등을 필두로 많은 영화인, 지인들이 따르게 됩니다.
영결식은 한시간 가량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영결식 이후 노제일정으로는 고인의 시신을 태운 차량이 예술원 앞마당을 한바퀴 돌고, 고인이 일생을 몸담았던 정든 충무로 옛 스타다방 자리에서 잠시 묵념의 시간을 갖으며, 반생을 후학양성에 힘썼던 동국대학교 교정에서 마지막 전송의 예로 동국대학교 영화학과 재학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제자 정재형교수의 조사와 묵념이 이어집니다.
이어 장지인 마석 모란공원묘지로 가 고인은 영원한 평안을 갖을 예정입니다.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 개요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는 1999년 설립된 영화극장관련 전문기업이다. 사업분야로는 세계 최초 달리는 열차개봉관 KTX 시네마 45개관과 야외극장, 자동차 극장을 운영 중이며 극장종합 컨설팅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xcinema.co.kr
연락처
고 유현목 감독 장례위원회
홍보팀장 정재형
011-894-4145
이 보도자료는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