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구루, 딜로이트 에코프론티어와 함께 녹색경영 교육과정 실시

뉴스 제공
마이구루
2009-07-02 09:07
서울--(뉴스와이어)--지식유통전문기업 ㈜마이구루는 딜로이트, 에코프론티어의 전문가들과 함께 녹색경영 교육과정을 실시한다.

국제기후변화협약이 각국의 산업과 경제에 영향을 끼치면서 녹색경영은 환경이슈에 머무르지 않고 선진 기업과 금융권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필수요소로 인식되고 있다.

이번 교육에서는 글로벌 녹색경영의 기법을 습득하고 녹색경영 컨설팅 전문가를 통해 현업에서 구현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딜로이트, 에코프론티어 등 현재 녹색경영 부문에서 활동하는 컨설턴트의 생생한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기업의 녹색경영은 고객이 친환경 상품에 대한 프리미엄 가격을 지불하게 함으로써 매출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한다.

딜로이트의 김상열 상무는 “궁극적으로 녹색경영은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향상시켜 무한경쟁 시대에 기업의 유일한 성공동인으로 인식될 것”이라고 전하며 이번 교육에 대해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녹색경영 과정은 오는 7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 간 진행된다. 경영 전략기획 담당자들과 CEO, CIO, 마케팅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마이구루 홈페이지 www.myguru.co.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마이구루 개요
국내 최초 지식유통회사 마이구루는 2004년 12월에 설립되었습니다. 마이구루는 누구나 쉽게 원하는 지식 정보에 다가갈 수 있도록 최상의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창조하기 위하여 수평화된 네트워크 구조로 거대 조직보다 유연하게 빠르고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이구루는 미래 사회의 리더 1인지식기업을 지향하고자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myguru.co.kr

연락처

마이구루 콘텐츠사업부
박태희
02-2009-34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