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서울노인복지센터 후원

뉴스 제공
동서 코스피 026960
2009-07-05 11:46
서울--(뉴스와이어)--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2일 (목) 서울노인복지센터에 2,00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이 날 전달식 행사에는 서울노인복지센터 대표인 가섭 스님과 동서식품 김학수 부사장이 참석했으며, 기부금은 노인들의 재사회화 교육 프로그램인 ‘인문학 아카데미’의 운영자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올해 3월부터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급식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봉사활동 가운데 최근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노인 교육 프로그램의 활성화를 추진함에 따라, 기관 노인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

동서식품은 지금까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오랜 기간 이웃 사랑을 실천해 왔다. 지난 78년도부터 강원도에 위치한 육군 21사단 백두산 부대에 커피를 지원하고 있는 것을 비롯하여 가정형편은 어려우나 재능 있고 성실한 학생들을 위해 동서식품장학회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푸드뱅크, 불우이웃 돕기, 사랑의 연탄 나르기 행사 등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를 통해 동서식품은 향기로운 기업, 따뜻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봉사활동을 하던 기관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ongsuh.com

연락처

동서식품
홍보담당 안경호 실장
02-3271-0160

홍보대행사
프레인 이유진
AE 3210-96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