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알로에 수딩 젤’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9-07-06 09:09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reana.com)은 강한 자외선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알로에 보습제 <코리아나 알로에 수딩 젤>을 출시한다. 한국산 알로에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보습 효과를 보여주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도록 도와준다. 산뜻하고 가벼운 쿨링 젤 타입으로, 햇빛에 자극 받은 붉은 피부에 수시로 발라주면 된다. 용량 및 가격: 150ml/ 35,000원

여름철은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로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메마르기 쉽다. <코리아나 알로에 수딩 젤>은 알로에 수딩 성분이 햇빛으로 붉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도록 도와주고, 유·수분 밸러스를 잡아주어 보습과 피지 분비를 조절해 준다. 알로에의 강력한 보습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빠르게 수분을 전달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재생을 촉진 시켜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외부 자극에 의한 미세한 상처나 피부 트러블을 케어하는데 도와준다.

<코리아나 알로에 수딩 젤>은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건성, 지성 및 민감한 피부 모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부드럽고 시원한 젤 타입의 제형은 흡수가 빨라 피부 자극 요소가 많은 낮 동안에도 수시로 발라주면 즉각적인 피부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지성피부는 유분감이 많은 크림 대용으로 사용하면 피지 조절 효과가 있어 깔끔하게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줄 수 있다.

알로에는 아프리카가 원산지로 자체적으로 강한 수분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균과 곰팡이 등에 살균 효과가 뛰어나 오래 전부터 약재로 사용되었다.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 성분이 풍부하여 뛰어난 천연 항산화제이기도 하다. 물보다 침투력이 4배나 뛰어나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며, 건조한 피부는 촉촉하게, 지성 피부는 피지 분비를 억제하고 모공을 좁혀준다.

이은숙 코리아나 브랜드 매니저는 “알로에는 보습, 살균, 진정, 항암 등 다양한 효능이 입증되어 여러 분야에서 쓰이는 천연 성분”이라며 “<코리아나 알로에 수딩 젤>은 강렬한 햇빛 자극 외에도 피부과 시술 등으로 손상 받거나 스트레스로 민감해진 피부가 진정되도록 도와주며, 보습 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02-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