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련 국제경영원, ‘한국전통문화공연 및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전경련 국제경영원 ‘IMI’ 문화콘텐츠 비즈니스 최고경영자과정에서는 외국인들과 일반인들을 초청한 한국전통문화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중앙대학교 무용학과 채향순 교수와 채향순중앙무용단이 출연하여 한국 전통무용과 한국음악이 다이나믹하게 어울어진 공연을 보여주게 된다. 그리고 이번 공연에서는 ‘한국전통문화의 세계화’란 주제로 채향순교수의 강연도 이어져 관객에게 한국전통문화에 대한 이해를 돕는 시간도 가지게 된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전경련 국제경영원 문화콘텐츠 최고위과정 이상민 주임교수(코리안필름닷컴 대표)는 “이번 공연은 강의를 수강하는 최고경영자들 뿐만아니라 외국인과 일반인들도 초청하여 한국전통문화의 우수성을 알리고 더 나아가 우리전통문화의 세계화에 대한 가능성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밝혔다.

채향순교수와 채향순중앙무용단은 중국, 미국 등에서 수차례의 해외공연을 통해 우리문화의 우수성을 알리는 전도사 역할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오는 10월에는 네덜란드에서 열리는 세계군악축제에 초청을 받아 국제무대에서 우리 한국전통문화를 세계인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오는 7월 15일 저녁 7시 30분/ 중앙대학교 아트홀에서 열릴 이번 공연을 관람하고자 하는 외국인, 개인, 단체는 전경련 국제경영원 문화콘텐츠 비즈니스과정 사무국(02-547-5352)으로 신청하면 무료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전경련 국제경영원 CCBP사무국 개요
전경련 부설 국제경영원 문화콘텐츠 최고위과정 사무국입니다.

웹사이트: http://imi.or.kr

연락처

전경련 국제경영원
문화콘텐츠 비즈니스과정 사무국
이상민 주임교수
02-547-53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