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교섭 어드벤처 노벨‘총성과 다이아몬드’ 한글화 하여 PSP로 7월 17일 발매

서울--(뉴스와이어)--단편적인 에피소드가 어느덧 복잡한 사건으로 발전하는 짜임새 있는 시나리오, 인간 관계와 심리를 이용한 고도의 두뇌 게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교섭 전문인이 되어 특수 범죄를 해결하는 PSP (PlayStation Portable) 전용 교섭 어드벤처 게임 ‘총성과 다이아몬드’를 2009년 7월 17일 한글화하여 발매할 예정이다.

발매를 기념하여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예약 구매 특전으로 코르크 메모 보드를 증정한다. (예약 판매 일정: 2009년 7월 9일 ~ 2009년 7월 15일) 또한 초회 한정판 행운번호를 삽입하여 초회 한정판 구매자를 대상으로 0.5 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개요>
이벤트 명: “총성과 다이아몬드”를 구입하고 진짜 다이아몬드를 손에 넣어라!
이벤트 기간: 2009년 7월 17일 ~ 2009년 8월 17일
당첨자 발표일: 2009년 8월 25일
이벤트 진행 방식: 초회 한정분에 한하여 행운번호를 삽입 예정, 구매자는 이 행운 번호를 www.PlayStation.co.kr 에 등록한다. Lottery 방식으로 번호를 추첨하여 당첨자에게 0.5 캐럿의 다이아몬드 증정

가까운 미래의 도쿄를 배경으로 날로 급증하는 흉악 범죄에 고심하던 경시청 특수 수사반 (SIT)은 민간 교섭 전문가, 프로파일러 등의 개성 강한 멤버로 ‘제로과’를 구성한다. 사건 해결 과정에서의 복잡한 인간 관계와 인간의 심리가 잘 드러나 있으며 단편적인 하나 하나의 사건이 거대한 사건으로 얽히게 되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교섭 전문가인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상대와 교섭하며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범인을 프로파일링하여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범인과의 교섭에서 유리한 결말을 이끌어내야 한다. 긴박감 넘치는 사건 현장을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그려내 몰입도 높은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교섭 결과에 따란 좌지우지 되는 사건 해결 여부도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스토리에 몰입하여 생생함을 전달할 수 있도록 자막 한글화하여 발매되는 만큼 많은 유저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게임 기본 정보>
타이틀 명: 총성과 다이아몬드
출시 기종: PSP(PlayStationPortable)
장르: 어드벤처
개발사: SCE WWS Japan Studio
유통사: SCEK
언어: 음성 – 일본어, 자막/매뉴얼 – 한국어
이용등급: 12세 이용가
발매일: 2009년 7월 17일
가격: 46,000원
권리표기: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케팅팀
홍보담당 사원 박서윤
02-6230-3616
010-4646-14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