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13일(월) 오전 광동제약(회장 최수부)이 초복맞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종로구 광화문 빌딩 앞에서, 건강 음료 ‘비타500’을 인근 직장인과 시민들에게 무료로 나눠주고 신나는 볼링 게임을 진행한 것. 광동제약은 이번 행사에서, 여름철 부족해지기 쉬운 수분과 비타민C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비타500’ 1천 병을 준비, 지나가는 시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
“비타500 마시고 삼복 더위 날려버리세요”
13일 오전, 광동제약이 종로구 광화문 빌딩 앞에서 인근 직장인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초복맞이 더위타파 이벤트를 진행, 건강음료 ‘비타500’을 무료로 나눠주고 있다. 이 날 광동제약은 ‘비타500’ 1천 병 무료 시음회와 더불어, 지나가는 시민들이 초복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도록 대형 볼링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한편 이벤트존에 설치된 대형 볼링 게임장에서는, 초복 더위와 업무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날릴 수 있도록 150cm 높이의 볼링핀을 쓰러뜨리는 대형 볼링 게임이 함께 진행됐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비타500’ CF 속 원더걸스의 복장을 한 치어리더들의 신나는 응원도 이어졌다.
웹사이트: http://www.ekdp.com
이 보도자료는 광동제약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