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중식당 홍연 ‘보양 요리 특선’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중식당 홍연은 7월31일(금)까지 극심한 더위로 열을 빼앗겨 차가워진 몸을 보호해주는 메뉴를 선보이는 ‘보양 요리 특선’을 진행한다.

진승국 홍연 주방장은 “중국은 평소 음식으로 몸의 기운을 북돋기 때문에 보신-보양 요리가 발달됐다. ” 며 우리에게 대표적 중국 보양 요리로 알려진 불도장이나 장어, 샥스핀 요리 외에 중국인들의 지혜가 담긴 다양한 보양 요리를 선보인다.

과거에 나가기 전 먹었던 닭고기 수프에서 유래한 인삼 팔보탕은 닭고기, 인삼, 대추, 은행, 버섯 등 8가지 보석 같은 식재료를 푹 고아 만든 수프다. 이외에도 소흥주에 절인 족발을 해삼과 볶은 ‘주족 해삼’, 시원하고 담백한 맛의 ‘게살과 게알 부레’ 등 이색 메뉴가 마련된다.

점심은 인삼 팔보탕, 매생이 상어지느러미 찜, 구기자를 곁들인 해산물 볶음, 어향 소스 장어, 특제 소스 한우와 산마, 진지와 후식, 그리고 저녁은 황금 인삼 상어 지느러미 찜, 주족 해삼, 게살과 게알을 곁들인 생선 부레, 전복 관자, 초염 소스 장어, 홍연 불도장, 진지와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식사를 시원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중식 냉면도 함께 선보이는데 일반적인 물냉면과 더불어 중식 비빔냉면도 마련된 것이 이색적이다. 가격은 점심 10만원, 저녁은 17만원(이상 세금 봉사료 별도)

○ 세트 메뉴 가격: 점심 10만원 저녁 17만원(이상 가격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문의 및 예약: 02-317-0474

웹사이트: http://www.westinchosun.co.kr

연락처

안주연 계장 02-317-02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