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식품, 취업캠프 실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09-07-14 09:04
서울--(뉴스와이어)--장기화 되고 있는 경제불황으로 실업난이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요즘 60년 발효명가 샘표식품(www.SEMPIO.com, 대표 박진선)에서 극심한 취업난에 힘들어하고 있는 대학생들을 위해 취업도우미로 발벗고 나섰다.

취업을 준비중인 대학교 4학년 학생을 모집, 총 40명을 대상으로 취업캠프를 개최하고 2009년 취업시장 전망과, 회사가 원하는 인재, 이미지 메이킹, 서류 클리닉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취업 관련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경기도 이천에 있는 동원아카데미 연수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취업캠프는 샘표 인사팀장을 비롯하여 기업체의 인사담당자들과 취업컨설턴트들이 면접관으로 참가하는 모의면접을 통해 면접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발견하여 실제 면접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샘표식품 인사팀 김서인 이사는 “이번 취업캠프를 통해 대학생들의 가장 큰 고민인 취업문제에 대해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상과 가치를 학생들과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샘표의 기업문화에 근거한 나눔경영을 폭넓게 펼쳐 나갈 예정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14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오는 11월 초에 진행되는 공채 지원시 서류전형을 면제해 준다.

샘표식품은 지난해에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업탐방을 진행하여 구직자들에게 기업을 공개하고 면접특강과 샘표식품 박진선 대표와의 대화시간을 마련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대리 오두진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