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장애아동과 독거노인을 위한 초복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사장 남영우)은 사랑의 쌀 나눔운동본부(이사장 이선구)와 14일 강서구 등촌동 등촌1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전국 장애아동과 독거노인 지원을 위한 초복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를 가졌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한 이번 행사에서 대한주택보증은 복지시설 25곳의 독거노인 및 장애아동을 위한 삼계탕 2000인분을 마련하였으며, 어울림 공연 등 흥겨운 공연을 통하여 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나눴다.

대한주택보증 남영우 사장은 “초복을 맞이하여 소외된 독거노인과 장애아동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외받는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한주택보증은 아우르미 사회봉사단을 창단하여 소외계층 주거여건 개선사업, 독거노인 무료급식지원, 불우이웃돕기, 자매결연마을 농촌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팀
이유리 주임
02-3771-632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