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 스폰지밥 주제가 개사하여 부르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닉(Nick)
2009-07-15 15:15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Nick)’은 인기 애니메이션 ‘스폰지밥’의 주제가를 개사하여 유명 연예인과 함께 부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참여할 어린이들을 모집한다.

‘스폰지밥’ 주제가 녹음 현장에는 최근 각종 오락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은지원이 어린이들과 함께 참여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신청방법은 평소 스폰지밥을 좋아하고 노래에 자신 있는 어린이라면 누구든지 ‘스폰지밥’의 주제가를 자신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개사하여 오는 17일 금요일부터 8월 2일 일요일까지 닉 홈페이지(www.nick.co.kr)에 올리면 된다. 더불어 스폰지밥 주제가를 부르는 동영상이나 사진을 올리면 선발에 더욱 유리하다.

선발 방법은 응모자 중 심사를 거쳐 1차로 20명의 어린이들을 선발하고, 8월 5일 간단한 노래 오디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오디션을 통해 최종 우승자 5명을 선발하게 된다. 발표는 닉에서 개별 연락을 취할 예정이며, 1차 후보자들에게는 스폰지밥 10주년 기념 출시되는 OST CD를, 최종 우승자에게는 은지원과 함께 실제로 노래 녹음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이번 주제가 개사하여 부르기 이벤트는 스폰지밥 10주년을 맞아 제작된 ‘스폰지밥이 누구에요?’ 에피소드의 국내 첫 방영을 기념하는 취지로 진행된다. 최종 5명의 선발 어린이들은 8월 10일 월요일 닉 스튜디오 녹음실에서 은지원과 함께 노래 녹음을 할 계획이며, 녹음된 노래는 닉 채널을 통해 실제로 전파를 타게 된다.

한편 ‘스폰지밥이 누구에요?’ 에피소드는 스폰지밥이 자신이 누구인지 기억을 잃어버리면서 벌이는 소동을 그린다. 오는 8월 21일 오후 6시에 첫 방영.

닉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황재상 상무는 “어린이들이 연예인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가수가 된 것처럼 실제 녹음을 하는 경험은 잊지 못할 신선한 추억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이 어린이들에게 엔터테인먼트 요소와 체험 기회를 연결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참가 신청 및 프로그램 안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닉 홈페이지(www.nick.co.kr)를 참고하면 된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드림커뮤니케이션즈
김민성 대리
02-2022-77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