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전문화장품 ‘아토하하’ 후불제 판매 시행

서울--(뉴스와이어)--아토피, 여드름 화장품 전문기업 아토하하(www.atohaha.co.kr)는 7월 17일부터 고객사은행사로 ‘후불제판매’를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토피 화장품에 대한 불신이 높아가고 있는 시기에,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과 믿음을 고객에게 직접 어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아토피용인 ‘아토하하케어세트’ 1000세트 한정으로 진행되며, 사용후 효과를 느끼지 못하면 1주일이내에 반품할 수 있다.

공동임상개발자로 ‘국민건강주치의’ 이승남 원장이 참여하고 있는 ‘아토하하세트’는 아르간오일과 순수한약재를 주성분으로 하여 개발되었다. 스테로이드제나, 항히스타민제 성분이 일체 들어있지 않으면서도 대단히 우수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는 제품이다.

최근 삼성서울병원 아토피환경보건센터의 의뢰로 송파구 아토피없는‘행복한 어린이집’에 납품한데 이어 오는 20일 중랑구의 ‘아토피없는 어린이집’에도 납품할 예정이다.

“ 아토피 화장품에 대한 불신이 높습니다. 실제로 많은 제품들이 그런 요인을 제공했습니다. 저희는 아토피로 고통받으시는 분들께 불신의 벽을 깨고 직접 써보시고 느끼셔서 아토피로부터 자유로와지기를 제안하는 것입니다. 고객도 저희를 믿고 저희도 고객을 믿어야 가능한 행사지요. 서두르지 않습니다. 결국 제품의 평가는 고객의 몫이고, 좋은 제품은 언젠가 정당한 고객의 평가와 호응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토하하 관계자의 말이다.

실제로 아토하하는 지난 6월 기업의 사회봉사를 실천하기 위하여 마포구‘서교초등학교’에서 아토피 없는 학교만들기 행사를 진행하여, 학교관계자와, 학부모들로 부터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소비자와의 상호 불신을 깨고자 진행하는 ‘후불제행사’의 결과가 주목된다.

아토하하 개요
아토하하는 동성제약과 공동으로 4년여의 연구를거쳐 개발한, 아토피 및 여드름 전문화장품을 생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천연오일과 순수 한약재를 주재료로 하여 개발된 본사의 제품들은 기존의 아토피 치료를 위한 연고제나 보습용 보조화장품군들과는 그 괘를 달리하는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아토피 퇴치를 국민보건정책의 우선 과제로 삼아 정부 및 민간의 단체들이 일로 매진하고 있는 이 즈음에 아토하하는 아토피 퇴치의 선봉에 서고자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atohaha.co.kr

연락처

(주)아토하하 마케팅본부
02-338-85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