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병원 아토피환경보건센터, 도봉산에서 ‘아토피과학캠프’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아토피 전문화장품 업체 아토하하(www.atohaha.co.kr)는 삼성서울병원 아토피환경보건센터가 7월 24일 ~ 26일까지, 도봉숲속마을에서 진행하는 아토피과학캠프에서 아토피용 제품‘아토하하세트’ 체험용키트를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아토피과학캠프는 환경부와 국립공원관리공단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7월부터 10월까지 4차례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당일프로그램과 2박3일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아토피피부염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환경성질환 중의 하나입니다. 소아의 특성상 가족도 아토피피부염 치료와 관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노력이 요구됩니다. 최근에는 그릇된 편견과 비과학적인 관리법에 대한 이론들이 난무하고 있어 환자와 가족들에게 혼돈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지식을 바탕으로 관리의 중요성을 알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이들에 대한 교육이 필수적입니다.

이에 저희 센터는 지난해 12월에 시범사업으로 국립공원관리공단에서 운영중인 생태체험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아토피과학캠프’를 운영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의 경험을 토대로 보다 많은 아토피피부염 환자와 가족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프로그램을 당일형과 2박3일형으로 나누어서 마련하였습니다.

당일형은 아토피피부염이 경한 환자와 가족들에게 과학적인 치료법과 관리법 교육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자 합니다. 2박 3일형은 아토피피부염이 심한 환자와 가족들에게 체계적인 관리법과 함께 삼성서울병원 아토피전용병실의 환자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아토피피부염의 완치의 가능성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아토피 없는 나라’ 만들기의 작은 발걸음으로서 관심 있으신 가족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삼성서울병원 아토피환경보건센터 관계자의 말이다.

행사의 세부일정 및 내역은 센터 홈페이지 www.atopycenter.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토하하 개요
아토하하는 동성제약과 공동으로 4년여의 연구를거쳐 개발한, 아토피 및 여드름 전문화장품을 생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천연오일과 순수 한약재를 주재료로 하여 개발된 본사의 제품들은 기존의 아토피 치료를 위한 연고제나 보습용 보조화장품군들과는 그 괘를 달리하는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아토피 퇴치를 국민보건정책의 우선 과제로 삼아 정부 및 민간의 단체들이 일로 매진하고 있는 이 즈음에 아토하하는 아토피 퇴치의 선봉에 서고자합니다.

아토피환경보건센터: http://www.atopycenter.co.kr

웹사이트: http://www.atohaha.co.kr

연락처

(주)아토하하 마케팅본부
02-338-85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