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 박스오피스 1위! 산드라 블록 주연 ‘프로포즈’ 9월 3일 개봉
산드라 블록 + 라이언 레이놀즈, 환상의 연상연하 커플!!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올해 로맨틱 코미디 중 최고 오프닝!
그녀, ‘마가렛’은 잘 나가는 뉴욕 출판사 편집장이다. 성공을 위해 거침없이 질주해온 그녀 앞에 닥친 위기는 모국인 캐나다로 추방당하는 것! 이에 곧 결혼할거란 거짓말을 하기에 이르고, 그 상대로 지목한 이가 바로 그, ‘앤드류’이다. 마가렛이 가혹하게 부려 먹어온 앤드류는 다름 아닌 그녀의 부하 직원. 마가렛의 협박에 할 수 없이 가짜 결혼 쇼에 동참하기로 하고, 두 사람은 이민국 조사관의 의심을 피해 앤드류 가족에게 약혼을 통보하기 위해 알래스카로 떠난다. 까칠한 연상녀와 졸지에 그녀의 약혼자가 되어버린 연하남, 이들의 가짜 결혼 쇼는 무사히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인가?
우선, <프로포즈>가 관객을 향해 꺼내든 회심의 구애는 남녀 주연 배우의 이름이다. 산드라 블록은 오랫동안 로맨틱 코미디 여왕으로 군림해온 여배우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미스 에이전트> <투 윅스 노티스> 등 주옥 같은 필모그래피를 자랑한다. 그 상대를 연기한 라이언 레이놀즈 역시 휴 그랜트의 뒤를 이을 로맨틱 가이로 낙점받은 지 오래다. <저스트 프렌드> <나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 등의 로맨틱 코미디로 벌써 검증을 마친 바 있다. 가히 ‘환상의 커플’이라 불러도 좋을 두 배우의 만남이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도록 하기에 충분하다. 게다가 이번에는 연상연하 커플이라서 더욱 호기심을 동하게 만든다.
이미 <프로포즈>는 미국 개봉 당시 엄청난 흥행 성공을 거두었다.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했음은 물론이고, 올해 개봉한 로맨틱 코미디 중 최고의 오프닝 수익을 남겼다. 이로써 산드라 블록은 화려한 복귀전을 치르면서 예전의 명성을 완전히 되찾았으며, 라이언 레이놀즈 역시 차세대 로맨틱 가이로 확실히 입지를 굳혔다. 이처럼 영화가 대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감각과 위트가 넘쳐나는 이야기의 매력 때문! 여기에 두 주연 배우의 호연이 보태진 덕분이다. 특히, 산드라 블록의 녹슬지 않은 코미디 연기에는 이견이 없을 정도다. 산드라 블록과 라이언 레이놀즈, 이들 환상의 연상연하 커플이 만들어 가는 유쾌한 사랑 이야기 <프로포즈>! 오는 9월 3일, 올해 로맨틱 코미디 최고 흥행작을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pictures.net
연락처
한국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02-569-4809 / 569- 4839
이 보도자료는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