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즈 코리아, 2009년 해비타트 협약식 체결
세계 건축자재 1위 기업인 라파즈 그룹의 한국 현지법인인 라파즈한라시멘트(시멘트법인, 대표 미셀 푸셔코스)와 한국라파즈석고보드(석고보드 법인, 대표 올리비에 길뤼)는 오는 21일 서울 수서동 소재 라파즈 코리아 서울 사무소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라파즈 코리아(라파즈한라시멘트/한국라파즈석고보드)는 2009년에도 사랑의 집 짓기에 소요되는 시멘트,석고보드 등 총2억원 상당의 물량과 인력을 지원키로 했다.
이 회사는 지난 2000년부터 (석고보드는 2000년부터, 시멘트는 2001년부터) 이 해비타트 행사를 지원해오고 있다.
한국라파즈석고보드는 지난 2000년부터 ‘사랑의 집짓기’ 등에 후원하는 석고보드 전량을 제공해왔다. 이 회사가 올 해까지 10년 동안 제공한 석고보드의 양은 약 6만 3천장에 달한다.
라파즈한라시멘트는 지난 2001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사랑의 집 짓기에 소요되는 시멘트 전량 (누계 약 1만여톤)을 지원하고 있다.
평소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인 관심과 활동을 보인 라파즈한라시멘트 미셀 푸셔코스 사장은“라파즈 코리아는 단순한 물질적 지원을 넘어 임직원들이 해비타트 운동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진정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파즈 코리아는 오는 8월말, 전국 9개 지역 중 충남 천안 지역을 도맡아 일주일간 4동 16 채의 집을 짓는 해비타트 운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이 운동에 자사 직원은 물론 직원가족, 그리고 올해는 특별히 영업사원들이 고객사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전략기획본부
장동기 차장
02-511-62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