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 건강살균존’ 시범 사업 본격 착수
‘한경희 건강살균존’ 사업은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한경희생활과학의 건강 살균제품을 도입하는 사업 기관과 함께 적합한 살균프로그램 개발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며 해당 사업 기관의 깨끗하고 청결한 이미지 구축해 나가는 것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한경희생활과학은 빅토 미술로 생각하기의 전국 120개 교육원을 대상으로 아토피 예방 기능의 스팀청소기 ‘한경희 아기사랑 아토스팀’과 먹거리와 생활용품을 물로만 살균하는 ‘클리즈 친환경 워터살균기’를 도입한다. 이를 통해 양사는 살균 관리 프로그램 개발, 살균 관리 지수 개발, 교사 및 학부모 살균 관리 교육, 시범 사업 평가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제품을 도입한 교육원에 한경희생활과학에서 개발한 ‘한경희 건강살균존 마크’ 부착한다. 이는 사업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교육원에 깨끗하고 건강한 공간이라는 이미지 부여하기 위함이다. 한경희생활과학은 빅토 미술로 생각하기를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시범 사업 기관을 늘려 한경희 건강살균존 사업을 점진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빅토 미술로 생각하기 김시중 대표는 “영유아 대상 교육원은 다른 어떤 시설 보다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하기에 이번 사업을 함께 하게 됐다”며 “한경희 건강 살균 제품으로 본사에 맞는 살균 관리 방안을 개발해 더욱 청결한 교육 환경을 조성할 것이다”고 말했다.
빅토 미술로 생각하기는 국내 최초의 유아 퍼포먼스 미술 교육 프랜차이즈로 전국에 약 120개의 교육원을 두고 있다. 만 1~5세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퍼포먼스 형태의 미술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약 2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나종호 부사장은 “빅토 미술로 생각하기와 한경희 건강살균존 시범 사업을 추진하며 개선점을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한경희 건강 살균 제품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좋은 계기로도 작용할 것”이라며 “업무 제휴를 통해 영육아 사업 기관에 적합한 프로그램을 개발, 이 사업의 기반을 닦을 것”이라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an.com
연락처
한경희생활과학 홍보팀
윤성근 대리
860-0744
오리온커뮤니케이션즈
김영진
02-753-3011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