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끼쪼끼 시즌2, ‘FUN 서비스 아카데미’ 화제

서울--(뉴스와이어)--캐주얼 레스토랑 쪼끼쪼끼 시즌2(대표 김서기)의 요절복통 아카데미가 화제다.

태도, 마인드 함양 등에 대한 각종 서비스 교육에 퍼포먼스나 문화, 공연적 요소를 가미해 재미는 더하면서 내용은 이해하기 쉽도록 했다.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보다는 퍼포먼스를 통해 핵심적인 내용 몇 가지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지난 27일 본사에서 수도권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는 신 메뉴 발표회에 앞서 서비스 아카데미의 교육이 진행됐다.(사진) 우스꽝스러운 분장을 하고 나타난 사람은 아카데미 총괄책임자(박근배 차장, 43)로 점쟁이 행세를 하면서 쪽박집에서 대박집으로 가는 각종 비법을 전수 중에 있다.

쪼끼쪼끼 시즌2 서비스 아카데미는 이외에도 자신감 함양을 위한 지하철 교육이나 산행훈련 등 현장감을 살린 각종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서비스 아카데미 관계자는 “점주 마인드 향상과 가맹점 매출증대를 위해서 지속적인 교육은 필수다. 하지만 점주님 대다수는 가맹점 운영에 지친 상태에서 본사를 방문하다 보니 교육 집중도가 떨어져 교육방법을 다방면에서 모색하게 됐다”고 말했다.

http://blog.daum.net/tcfamily4

웹사이트: http://www.tcfkey.com

연락처

태창파로스
홍보담당 이성민
02-480-45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