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다이렉트자보, 온라인 쇼핑몰 대거 제휴로 마케팅채널 확대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적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사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www.direct1.co.kr, 대표 최세훈)이 지난 달 옥션과 업무 제휴를 체결한 데 이어 GS이숍(www.gseshop.co.kr) 등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업체 3개사와 제휴, 앞으로 이들 사이트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대대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다음다이렉트자보는 GS이숍,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온라인 쇼핑업계에서 선두권을 차지하고 있는 3개 업체와 잇따라 포괄적 업무 제휴를 체결함으로써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대폭 확대하고, 활발한 타겟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그동안 자동차보험사들이 중소 온라인 쇼핑몰 1개 업체와 제휴를 맺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는 있었지만, 이번과 같이 온라인 쇼핑몰 업계 선두업체들과 동시에 제휴를 추진한 경우는 처음 있는 일이다.

다음다이렉트자보측은 온라인 보험의 주 고객층인 30대 전후 이용자가 많이 찾는온라인 쇼핑몰과의 포괄적 업무 제휴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확보함과 동시에 국내 주요 쇼핑몰들을 경쟁사보다 먼저 선점함으로서 향후 시장점유율 확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 GS이숍,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쇼핑몰로서는 이미 판매하고 있는 암보험, 건강보험, 어린이보험, 상해 보험 등 손/생보 상품 외에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다이렉트(온라인) 자동차보험을 판매함으로써 보험상품의 다양화를 통해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된다.

특히 쇼핑몰 이용자는 각 쇼핑몰에서 이미 판매하고 있는 오프라인 자동차보험과 온라인 자동차보험과의 보험료 견적비교를 통해 저렴하면서도 자신에게 알맞은 자동차보험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앞으로도 다음다이렉트자보측은 포털, 온라인 쇼핑몰 등 자사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인터넷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마케팅 채널을 다변화, 다이렉트 보험사로서의 장점을 최대한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다음다이렉트자보는 11일 다음다이렉트자보 5층 교육장에서 홍승용 마케팅본부장, GS홈쇼핑 윤기돈 금융서비스 부문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포괄적 업무 제휴식을 가졌다.

웹사이트: http://www.daumdirect.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팀 과장 이수진 02-2050-8152 / 홍보대행사 OPQR 대리 곽동원 02-539-87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