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식품업계는 음악회, 요리대회 등 ‘봄맞이 고객참여 행사’가 풍성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05-04-11 11:16
서울--(뉴스와이어)--지겹던 황사도 물러가고 따뜻한 햇살이 쏟아지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식품 업계들이 고객대상 다양한 행사로 분주하다.
단순한 판촉 이벤트성 행사가 아닌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음악회, 요리대회 등을 개최해 고객사랑에 보답하겠다는 의지인데.

샘표식품(www.sempio.com 대표 박진선)은 “샘표 맑은 조선간장” 출시 4돌을 기념하여 우리전통의 맛 “조선간장”과 “국악”의 만남이란 주제로「샘표 조선간장 국악사랑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샘표 홈페이지를 통해 벌인다.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국악을 황병기선생의 해설과 함께 듣는 “2005 국악사랑 해설음악회”에 고객들을 직접 초청하는 행사다.
행사 참여는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에 우리 고유의 맛과 문화를 아끼는 마음을 담아‘조선간장’4행시를 남기면 50명(1인 2매)을 선정, 오는 29일 오후 7시30분에 예술의 전당 국악원에서 열리는 “2005 국악사랑 해설음악회”초대권을 증정한다.

오뚜기와 농심도 오는 5월8일“스위트홈 제10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과 ‘2005 농심 면요리 대회’를 각각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과 농심 사옥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스위트홈 제10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는 예선을 거친 내국인 150 가족과 역대 대상 수상 가족, 외국인 가족들이 참가하며, 한식, 양식, 중식 등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총 37가족에게 해외여행권, 가스오븐레인지 등 푸짐한 부상을 지급하며 참가 가족들에게는 오뚜기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2005 농심 면요리 대회”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상 1팀 등 총 24팀에게 여행상품권, 김치냉장고 등 푸짐한 상품이 지급된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추은정 마케팅 과장 3393 5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