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라파즈석고보드, 국내 건축자재 업계 최초 포인트몰 ‘라파즈 라운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석고보드로 마일리지를 쌓으세요”

세계 건축자재 1위 기업 라파즈 그룹의 석고보드 한국법인인 한국라파즈석고보드 (대표 :올리비에 길뤼)는 최근 국내 건축자재 업계 최초로 고객들에게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이를 위해 최근 한국라파즈석고보드는 ‘라파즈 라운지 (http://lounge.lafarge-gypsum.co.kr)’ 라는 포인트몰을 업계 최초로 열었다.

라파즈 라운지란 한국라파즈석고보드가 고객을 위해 만든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로, 회원들에게 L 포인트 적립, 이벤트 참여 등의 다양한 혜택을 주는 새로운 고객 서비스이다.

라파즈 석고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라파즈 라운지를 통해 장당 10점 (L포인트)을 적립할 수 있게 된다. 회사측은 고객들이 적게는 년간 평균 20만 포인트 (20만원 상당)에서 많게는 100만 포인트(100만원 상당)까지 쌓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국라파즈석고보드 관계자는 “쌓인 포인트는 구매 시점에서 1년 이내까지 사용 가능하며 포인트의 적립 상태에 따라 저가 경품에서 고가 경품까지 다양한 경품을 선택할 수 있다”며 “현재 준비된 경품을 더욱 확장시켜 많은 아이템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현재 회원 수는 60명 정도고 올 해 100명 정도의 회원을 추가로 가입시키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며 “특히 주요 고객층인 소매상을 포함해 직원,지인까지 관심 층을 넓혀 잠재고객을 개발하는데도 주력한다는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라파즈석고보드 올리비에 길뤼 사장은 “건축자재 업계에서 고객을 위해 포인트 적립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처음” 이라며 “장기적으론 고객들에게 라파즈의 브랜드를 인지시키고 회사와 고객간 신뢰관계를 형성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라파즈석고보드는 현재 일반 석고보드 구매 고객에게만 포인트 혜택을 주는 것을 넘어 기능성 석고보드 구매 고객에게도 포인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계획을 확대해 갈 생각이다.

연락처

PR대행사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장동기 차장
02-511-800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