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로쉐, 보태니컬 프래그런스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9-08-04 10:11
서울--(뉴스와이어)--프렌치 보태니컬 뷰티 이브로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지친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향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여성들에게 아직은 생소한 보태니컬 프래그런스(Botanical fragrance)를 알리고,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첫 번째로 여름철 싱그러운 ‘버베나’ 향을 선정하고, 전국 매장에서 ‘이브로쉐 오 드 코롱 버베나’를 구입하면 ‘이브로쉐 올 오버 퍼밍 젤’을 30% 할인 해 준다. 이브로쉐는 정기적으로 대표적인 향을 소개해 재료가 되는 식물이나 과일을 이브로쉐 아뜰리에에서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하고, 제품 출시 및 향에 관련된 스토리나 사용법을 상세하게 소개한다.

이브로쉐는 2008년 향수 부분 유럽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향기를 표현해내는 데 있어서 탁월한 능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매년 시즌별로 새롭게 선보이는 향은 오픈 전부터 프랑스 내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특히 전통 퍼퓸 외에도 과일, 꽃, 나무 등 식물의 향을 자연 그대로 표현하는 ‘보태니컬 프래그런스’ 제조에 남다른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전세계의 여성들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다.

버베나(Verbena, vervains)

버베나는 허브의 일종으로 250가지 이상의 다양한 종이 있다. 향 제조에 사용되는 레몬 버베나(Lippia Citriodora)는 유럽의 대표적인 허브로, 17세기 경에 남미에서 유럽으로 건너왔다. 잎에서 상쾌한 레몬 향이 나서 프랑스에서는 예로부터 향수나 화장품, 허브차, 방향용 포푸리 등에 고루 사용되었다.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허브 식물로 많이 재배되고 있으며, 8~9월 사이에 보라색이나 흰색의 꽃이 피워 순수한 싱그러움을 더해준다.

활용법: 버베나는 실내에 두면 상쾌한 향기가 공기를 정화한다. 허브티로 마시면 소화촉진, 진정, 이뇨작용 등이 있고 감기나 목이 아픈 기관지염에 효과적이다. 향수, 비누, 바디 로션 등에 사용하며 에센셜 오일로 목욕을 하면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고 윤기 있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이브로쉐 프레셔 베지탈 버베나

이브로쉐는 신선한 식물의 향을 그대로 담은 프레셔 베지탈 라인에서 버베나 향을 선보인다. 오 드 코롱 버베나(125ml, 39,000원)와 올 오버 퍼밍 젤(200ml, 15,000원)이 있으며, 일조량이 풍부한 프랑스 프로방스 알프스 지방에서 자라난 버베나만을 사용하였다. 버베나 특유의 천연 향을 그대로 살려 상큼하고 싱그러움을 자랑한다. 올 오버 포밍 젤은 바디와 헤어 겸용으로 하루 종일 심신의 안정을 취하고 릴랙싱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레몬을 닮은 상큼한 버베나 향이 지친 심신에 하루 종일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