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문을 연 게이트맨 홈페이지…8월 한달 동안 새단장 기념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09-08-07 11:44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대표 하재홍 www.egateman.co.kr)이 8월 1일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오픈 기념으로 8월 한달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게이트맨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디자인은 단순화 하고 정보를 제품, 기술, 서비스의 3개 섹션으로 나눠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이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 제품정보를 메인페이지에 배치해 한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제품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으며, 사후서비스 신청을 하면 바로 진행사항을 문자메시지로 바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게이트맨 관계자는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과 기술에서 차별화 된 점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다른 디지털도어록 업체와는 다르게 기업의 입장이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디지털도어록에 대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자는 개념으로 접근했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오픈한 것을 기념해 8월 한달 동안 홈페이지방문자를 대상으로 “회원가입하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와 “옥의 티를 찾아라”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가입하고…”이벤트는 회원만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옥의 티…”이벤트는 홈페이지 내 오류사항(컨텐츠 및 기능적인 부분)을 발견해 관리자에게 메일을 보내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각각 추첨을 통해 지문인식 디지털도어록 및 보안 아이디어 상품인 세이프 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마케팅팀
과장 김신형
02-2107-5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