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터스클럽, 1차 CCT 성황리에 종료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09-08-10 09:58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게임업체 KOG(대표 이종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SBSi(대표 이남기)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대전격투게임 <파이터스클럽>(www.fconline.co.kr)의 1차 ‘커튼콜 테스트(CCT)’가 지난 7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전했다.

지난달 20일부터 시작, 약 3주간 진행됐던 파이터스클럽 1차 CCT(Curtain Call Test)는 기간 내내 유저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또한,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단 2시간 동안만 진행된 이번 CCT는 정해진 시간과 짧은 시간으로 많은 유저들을 애타게 했다는 후문이다. 오후8시부터 진행되는 파이터스 클럽 1차 CCT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8시 전에 반드시 귀가 해야 하기에, 유저들 사이에서는 ‘게임계의 귀가시계’로 불리기도 했다.

또한, 길드 시스템이 아직 준비되지 않았음에도 유저들이 자발적으로 길드를 형성하며 파이터스클럽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렇듯 열광적인 유저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관심을 지원하기 위해 파이터스클럽 운영진은 유저들이 만든 카페 배너를 공식홈페이지에 게재해주며, 홍보지원에 나섰다.

한편, 파이터스클럽은 1차 CCT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보여준 유저들에 대한 보답으로 오는 17일부터 2차 CCT를 실시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파이터스클럽 공식홈페이지( www.fconline.co.kr)에서 살펴볼 수 있다.

▷ ‘Curtain Call’은 공연이 끝난 후 출연진들이 관객의 박수에 답하여 다시 무대로 나오는 것을 의미하는 용어로, 파이터스클럽은 지난 CBT 응원에 대한 답례로 1차 CCT를 실시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i 전략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7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