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매달 1천만원, 희망의 스위치를 눌러라”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09-08-11 18:38
부산--(뉴스와이어)--“어려운 이웃을 위해 희망의 스위치를 눌러 주시겠습니까?”

건강식품으로 유명한 천호식품 김영식 회장이 기업이윤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캠페인으로 출산 장려 프로젝트에 이어 ‘희망의 스위치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희망의 스위치 프로젝트 지원 대상은 국내 독거노인 및 소년 소녀 가장을 포함한 생활이 어려운 주위 이웃. 반드시 주변 이웃들의 추천제로 이루어진다.

지원 규모는 매월 총 금액 1천만원으로 1인당 50만원씩 총 20명에게 해당 금액을 직접 지원한다. 1년간 총1억2천만원을 지원한다.

지원자 선정 방법은 ‘대한민국 부자만들기’ 카페 운영진 자체 심의 및 기존 회원들의 추천으로 이루워진다. 지원기간은 ‘희망의 스위치 프로젝트’가 종료되기 전까지이며 365일 연중 수시접수이며 뚝심카페(http://cafe.daum.net/kys1005)에서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천호식품 김 회장의 설명이다. “저에겐 ‘대한민국 부자만들기’라는 큰 목표가 있습니다. 이번 ‘희망의 스위치 프로젝트’로 희망의 불이 켜진다면 인생은 180도 바뀔 수 있습니다. 어렵다할 때도 가장 필요한 것이 희망 아닙니까? 이 좋은 일을 저희 뿐만이 아니라 많은 기업들과 함께 하여 더 많은 희망의 불이 켜졌으면 하는 저의 작은 바램입니다.”

천호통마늘진액으로 유명한 천호식품은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이하는 건강식품 전문기업이다. 마시는 포도당, 굿나잇 등 총 160여 가지의 제품을 생산하면서 국내 건강식품 시장의 트랜드를 리드하고 있다.

천호식품 개요
천호식품은 신뢰경영과 건강식품의 리더업체로서 큰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제품생산 과정을 자사 홈페이지에 동영상으로 공개하여 소비자의 알 권리를 제공하며, 각 생산라인마다 청정지역 기준을 두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천호식품은 업계 최다 개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공정의 과학화 및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최첨단 위생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발명특허를 받은 산수유100과 마늘100%만을 사용한 천호통마늘진액등 100여종의 다양한 건강식품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최홍석
051-366-6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