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닉, LG트윈스와 함께 하는 ‘스폰지밥 데이’ 개최

뉴스 제공
닉(Nick)
2009-08-13 09:47
서울--(뉴스와이어)--가족 스포츠인 야구 경기장에 스폰지밥을 비롯한 인기 캐릭터들이 총 출동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한다.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Nick)은 오는 14일(금), 15일(토) 양일 간 LG 트윈스와 롯데의 경기가 벌어지는 잠실 야구 경기장에서 LG와 함께하는 ‘스폰지밥 데이(SpongeBob Day)’를 개최하고 어린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스폰지밥 탄생 10주년을 기념하는 ‘스폰지밥 데이’를 통해 스포츠와 함께 즐기는 건강한 가족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

이날 외야석에는 대형 스폰지밥이 설치되고, 경기장 1루 출입구에는 캐릭터와 기념사진 찍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벌어질 예정으로 LG 관중석은 경기 시작 전부터 즐거운 스폰지밥 축제 한마당을 경험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그라운드에서는 시구자들이 시구하는 동안 스폰지밥과 뚱이, 도라 등 캐릭터들이 재미있는 코스튬 플레이를 선보이고, 경기 중에는 치어리더들과 함께 응원단상에서 신나게 열띤 댄스 응원을 펼치는 등 닉 캐릭터의 화려한 퍼포먼스 향연이 펼쳐질 예정.

특히, 주말 경기에 자녀들과 야구장을 찾은 가족들을 위한 즐길 거리로, 스폰지밥 탄생 10주년이라는 상징적인 의미로 총 10 가족을 초청▪무료 관람을 지원하고, 클리닝 타임 동안 붕어빵 닮은꼴 가족 찾기, 가족댄스왕 찾기 등 재미있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은 작년에도 닉의 LG트윈스와 함께 가족들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닉 인기 캐릭터 ‘도라’가 최초로 시구를 선보이기도 했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드림커뮤니케이션즈
김민성 대리
02-2022-77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