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ize , Frost & Sullivan 선정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화상회의 벤더’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09-08-13 10:52
서울--(뉴스와이어)--고 해상도 화상회의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LifeSize Communications(한국 지사장: 심경수)는 금일 자로 업계에서 가장 저명한 Industry Research 기업인 Frost & Sullivan으로부터 2009년 아시아태평양을 대표하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화상회의 벤더로 (Emerging Video Conferencing Vendor)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LifeSize는 세계 최초로 HD 화상회의 시장을 개척한 벤더로써 금번의 수상 소식을 대단히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윌리엄 유 (William Yu) 아시아태평양 시장 총괄 이사는 말하면서, “이는 지난 수년간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분야에서 고 화질 HD에 대한 고객과 시장의 요구와 트랜드를 지속적으로 수용하고, 이에 걸맞는 다양한 기능과 가격대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 라고 덧붙였다.

금번에 수상한 Frost & Sullivan의 Award는 화상회의분야에서 매년 특정 산업분야에서 괄목할만한 기술적 혁신을 이루었거나, 시장 점유율 또는 성장율에 있어서 가장 빠르게 주목할기업만을 대상으로 수여되는 귄위 있는 상으로 금번의 수상은 특히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LifeSize Communications, Inc 의 시장 성장율과 점유율 성과를 대상으로 실시된 결과를 바탕으로 수여 되었다.

“LifeSize는 이미 2005년 기술적 한계라고 여겨졌었던 HD 720p의 화질을 불과 1Mbps라는 낮은 대역폭에서 구현하였고, 2008년도 말에는 1080p의 Full HD 영상을 1.7Mbps, 720p 분야에서도 768Kbps 라는 낮은 대역폭에서 양방향의 화상회의를 기술적 혁신으로 완벽하게 구현한 세계 최초의 기업이다.” 라고 심경수 한국 지사장은 말하면서, “그동안 HD 화상회의 분야에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에 집중하던, SMB와 보급형 제품 시장에서 2009년부터는 대기업과 공공 기관을 중심으로 1080p급의 Full HD급의 High end Telepresence 분야와 Unified Communication 솔루션 분야로도 그 사업 범위를 한층 넓힐 것”이라고 밝혔다.

LifeSize는 지난 8월 초, 국내굴지의 전력회사인 한국전력을 대상으로 1080p 급의 Full HD 화상회의 프로젝트를 수주한 바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라이프사이즈의 웹사이트인, www.lifesize.com 또는 한글 웹사이트인 www.lifesize.co.kr 를 방문하거나, 한국의 경우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스의 한국지사인 02-558-6780 (이정훈 차장)에게 문의하면 된다.

Frost & Sullivan 소개
Frost & Sullivan은 전 세계의 다양한 IT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시장 조사 전문 기업으로, 특정한 산업 분야에서 기술적인 혁신을 이루었거나,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어 냄으로써 업계의 선도적인 영향력을 줄 수 있는 기업들을 선정하여 매년 발표하고 있다. 회사의 서비스는 전 세계의 다양한 CEO 와 CEO와 함께 성장을 이루어낸 CEO 팀을 대상으로 한 면밀한 조사와 성공적 사업 모델, 핵심 역량을 조사/발굴함으로써 지난 45년간 다양한 산업에 걸쳐 약 1,000 여개 이상의 우수한 글로벌 기업들과의 파트너 쉽을 통해 신뢰도 높은 있는 자료로 지속적으로 글로벌 기업과 고객, 투자자, 신규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 현재 Frost & Sullivan은 6개 대륙에 35개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frost.com. 에서 접할 수 있다.

LifeSize Communications 소개
라이프사이즈는 세계 최초로 고 해상도 HD 화상회의를 개발한 기업이다. 2003년 화상회의 업계의 베테랑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로, 2007년과 2008년, 2년 연속 VC Insight와 Internet Telephony, Unified Communcations Magazine 등이 선정한 “올해의 혁신적인 화상회의 기업” 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뛰어난 비디오 품질과 사용자를 위한 편리성과 간편성, 시스템 관리의 용이성들로 인해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보다 현실 세계와 같은 수준의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하는 기술과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오고 있다. 라이프사이즈는 미국의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유럽과 아시아태평양을 비롯한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서 다양한 파트너 기업들과 함께 활동해 오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라이프사이즈: http://www.lifesize.com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이정훈 차장
02-558-67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