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업계 최초로 IPS 제품군에 데일리 시그니처 업데이트 기능 추가

서울--(뉴스와이어)--주니퍼 네트웍스(Nasdaq: JNPR, 지사장 강익춘)가 전세계 고객들에게 보안과 안정성이 보장되는 네트워킹을 제공한다는 전략에 따라 침입방지시스템(IPS)인 NetScreen-IDP 제품군에 업계최초로 매일 시그니처 업데이트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데일리 시그니처 업데이트(daily signature update)는 증가하는 각종위협에 기업이 보다 완벽한 대응태세를 갖추고,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공격 대비에 만반을 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그니처 업데이트는 주중에는 매일매일 제공되며, 주말에는 필요에 따라 제공된다.

네트워크 공격의 위험은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인터넷 보안문제를 연구하는 카네기멜론대학의 소프트웨어공학연구소 CERT 코디네이션 센터에 따르면 2004년 한해 동안 공식적으로 발표된 취약점의 숫자가 3,780개에 이른다고 한다. 이러한 취약점들이 네트워크 공격의 타겟이 된다. NetScreen-IDP 시리즈에 제공되는 데일리 시그니처는 주니퍼 네트웍스의 전담보안팀에 의해 매일매일 업데이트되어 웜, 트로이 바러이스를 비롯한 각종 신종 위협들로부터 고객 네트워크를 보호한다. 이로써 기업의 보안관리자들은 가장 최신의 정보를 확보하여 증가하는 정교한 인터넷 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다 적극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하루가 다르게 증가하는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레벨 공격을 막기 위해 기업은 보안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야만 합니다.” 양키그룹의 수석연구원 짐 슬래비는 이렇게 말한다. “네트워크 보안에 있어서 업데이트는 대단히 중요합니다. 자주 업데이트하면 할수록 신종 공격에 취약하게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기업 비즈니스를 타겟으로한 의도된 공격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기업 인프라스트럭처에 있어서 네트워크 보안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주니퍼 네트웍스 아태지역 기술부사장인 앤드류 코워드는 말한다. “보안관리자들에게 정기적으로 유용한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주니퍼는 네트워크의 투명성(visibility)과 기업의 중단없는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이것은 고객들에게 보안과 안정성이 보장된 네트워크를 제공한다는 주니퍼의 비전과 일맥상통합니다.”

주니퍼 네트웍스 IDP 제품군은 애플리케이션과 네트워크를 감시하는 동시에 공격을 파악하고 그로인한 피해를 복구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리고 고객이 신속하고 효과적인 인라인 공격 방어체제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라인으로 구축된 주니퍼 네트웍스 IDP는 효과적으로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레벨 공격을 탐지하고, 피해가 야기되기 이전에 공격을 차단한다. 또한 관리자 몰래 네트워크에 추가된 악성 서버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중앙관리되는 규칙기반(rule-based)의 관리방식으로 시스템 활동을 정교하게 컨트롤 할 수 있으며, 광범위한 기록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고객의 필요에 맞게 맞춤화된 리포팅을 제공한다.

시그니처 업데이트는 주중에는 매일 제공되며 비상시에는 휴일에도 제공된다. 주니퍼 네트웍스 IDP 고객들은 매일 시그니처 업데이트를 받거나, 또는 일주일간의 업데이트를 매주 목요일에 한꺼번에 받을 수 있다. 일주일에 한번씩 업데이트를 받는 고객들에게는 비상시에 시그니처 업데이트를 알리는 이메일이 발송된다.

데일리 시그니처 업데이트는 NetScreen-IDP 10, NetScreen-IDP 100, NetScreen-IDP 500, and the NetScreen-IDP 1000 등 주니퍼 네트웍스의 IDP 전제품에 대해 제공된다.

웹사이트: http://www.kr.juniper.net

연락처

컨셉 김유진 3431-304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