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세균 안녕~ 클리즈 살균데이’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8월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이벤트코트에서 ‘클리즈 친환경 워터살균기’를 체험해보고 이벤트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세균 안녕~ 클리즈 살균데이(Day)’ 를 개최한다.

‘세균 안녕~ 클리즈 살균데이’는 클리즈 워터살균기의 체험 행사로 양일간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운영된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클리즈 체험존’과 클리즈 워터살균기,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 등의 다양한 선물을 총 2천명의 시민에게 증정하는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세균맨을 잡아라’, ‘클리즈를 소개합니다’, ‘클리즈 세균 잡기 룰렛’ 등이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세균맨을 잡아라’ 이벤트는 코엑스 내에 세균 복장을 입고 돌아다니는 세균맨을 사진으로 찍어 행사장에서 보여 주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 ‘클리즈를 소개합니다’는 행사장에서 클리즈 워터살균기의 특장점을 제한 시간 내에 행사 진행 요원에게 소개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 ‘클리즈 세균 잡기 룰렛’은 클리즈 모양의 룰렛을 돌려 세균이 적혀 있는 칸에 멈추면 세균을 잡은 것으로 간주해 선물을 주는 행사다.

한경희생활과학 김명진 마케팅 팀장은 “이번 체험 행사는 클리즈 워터살균기의 살균력과 다양한 활용법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참가자들이 클리즈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얻어 살균에 대한 걱정도 덜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의 ‘클리즈 친환경 워터살균기(Cleaz, 모델명 CS-200)’는 삶거나 화학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물에만 담궈 살균하는 ‘그린 플라즈마(Green Plasma)’ 기술을 채택, 주방∙유아용품의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의 세균을 3분 내에 살균하며, 과일∙야채 표면의 잔류 농약까지 제거해주는 친환경 살균 가전이다. 가격은 15만 8천원.

웹사이트: https://www.haan.com

연락처

한경희생활과학 홍보팀
윤성근 대리
860-07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