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era NXT 20 Gbit/s DPSK 기술, GlobeNet가 선택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09-08-19 10:17
텍사스주 앨런--(뉴스와이어)--유수의 네트워크 인프라 공급업체인 Xtera는 남미 지역의 유수 국제 통신 도매 서비스 제공업체이며 Oi (뉴욕 증시와 보베스파(Bovespa) 증시에 모두 상장)의 자회사인 GlobeNet가 자사의 해저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를 위해 Xtera NXT 20 Gbit/s DPSK (Differential Phase Shift Keying: 차동 위상 편이 방식) 기술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NXT 시스템은 오류에 대한 신속한 시스템 대응을 지원하는 고급 모니터링 역량을 제공하고, 전력 소비를 줄여주며, 신뢰성이 더 높은 조개 모양의 밀폐된 패키지를 제공하고, NEBS Zone-4 지진 규정을 준수한다. GlobeNet는 2009년 8월 완료될 예정으로 진행 중인 자사의 해저 네트워크 역량 360 Gbps 업그레이드 작업의 일환으로 Xtera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에릭 콘탁(Erick Contag) GlobeNet COO는 “남미 지역의 최종 사용자들은 인터넷 기반 제품 및 서비스의 혁신과 수요를 주도하고 있다. 이러한 수요는 국가와 지역을 가리지 않으며, 통신 서비스 운영업체와 ISP들이 기존 네트워크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GlobeNet는 통신업체들이 이러한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역량을 제공하는 독특한 위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Xtera의 첨단 20 Gbit/s 기술을 활용하여 네트워크의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속도, 신뢰성, 백업 능력 및 브라질 내에서 당사가 지원할 수 있는 네트워크 연결 지역 개수 측면에서 당사의 국제 해저 시스템에 필적할 수 있는 도매 통신 서비스업체는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존 호퍼(Jon Hopper) Xtera Communications CEO는 “당사는 GlobeNet가 자사의 해저 네트워크 업그레이드의 일환으로 20G DPSK 기술을 활용하기 위해 당사를 선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이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납품업체 및 장비 표준은 상당히 까다로웠지만, Xtera의 기술이 제공하는 장점과 혁신성 그리고 고도의 숙련된 인력들이 이 중요한 프로젝트를 확보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핵심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GlobeNet 소개
GlobeNet는 북미와 남미를 연결하는, 가장 최신의 완전한 백업 기능을 갖추고 가장 속도가 빠른 해저 광섬유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제 통신 서비스업체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서비스업체이다. GlobeNet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 본사가 있는 “Oi”의 자회사이다. Oi는 브라질 최대의 통신 회사로 브라질 전역에 통합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Oi 는 유무선 융합 솔루션 분야의 리더이며 음성 전화(지역 및 국제 전화 그리고 휴대폰), 데이터 통신, 인터넷 및 개인, 가정, 기업 및 정부 고객을 위한 관리형 서비스 등과 같이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종합 통신 서비스 운영업체이다. GlobeNet 는 플로리다주 보카 라톤에 본사가 있으며 Oi의 서비스를 위한 국제 자회사 역할을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www.globenet.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Xtera Communications 소개
Xtera Communications는 최고의 용량, 도달 범위 및 밀도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인프라에 특화되어 있는 기업이다. 동사의 장거리, 해저, 메트로 및 WAN 기술은 동사의 적용 전문성과 함께 고객들의 성공과 장기적인 가치 창출에 초석이 되고 있다. Xtera는 장거리, 지역, 도심 및 해저 네트워크용 광전송 솔루션과 기업과 통신 기업용 WAN 트래픽 관리 솔루션을 공급한다. 5대륙에서 운용되고 있는 Xtera의 광전송 포트폴리오는 전세계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새로운 운용을 통해 새 시장을 개척하고 비용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기여를 하고 있다. Xtera의 혁신적인 WAN 트래픽 관리 솔루션은 고객들에게 네트워크 최적화 분야에서 최고의 가격 대비 성능을 제공한다. Xtera는 네트워크 용량, 도달 범위 및 가치를 최대화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www.xt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Tony Frisch
Xtera Communications
전화 +44 1708 335 229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

Mariana Pitta
Corporate Communications Oi
전화 +55 21 3131-1603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