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자체 생산 딸기 소스로 만든 프라푸치노 음료 첫 출시

2009-08-20 11:30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8월 21일부터 국내에서 자체 생산한 딸기 소스로 만든 새로운 음료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를 전국 300여 매장에서 동시 출시한다.

스타벅스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는 딸기 소스와 우유, 얼음을 넣어 갈아 만든 음료로, 주재료인 딸기 소스를 매일 유업과 스타벅스 본사 음료 개발 팀, 스타벅스 코리아 측과의 1년여 공동 노력 끝에 개발해 탄생했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ml) 기준에 5,300원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딸기 소스의 국산화를 통해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맞춤형 스타벅스 프라푸치노가 탄생했다. 향후 국내 기업 및 농가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더 많은 국산 스타벅스 음료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출시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스크래치 카드는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구입시 선착순 제공되며,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무료 입장 교환권(5,455명) 및35% 입장 할인권(20,000명), 스타벅스 자바칩 추가 무료 이용권(40,0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된 스크래치 카드는 비발디파크 통합 매표소와 스타벅스 매장에서 각각 사용이 가능하다.

※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란?

찬얼음 음료를 뜻하는 ‘프라페’와 ‘카푸치노’의 합성어인 ‘프라푸치노’는 1995년 미 캘리포니아 매장 직원의 아이디어로 개발돼 세계적으로 히트한, 얼음을 갈아 만든 혼합 음료 브랜드이다. 스타벅스는 지역별, 국가별로 특성화한 다양한 프라푸치노 음료를 출시하고 있으며, 한국의 경우, 이번 딸기 프라푸치노 음료가 최초이다. 현재 스타벅스 코리아에는 총 15종의 프라푸치노 음료가 제공되고 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