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로쉐 아르니카 에쌍씨엘 SOS 핸드 클렌저’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9-08-24 09:27
서울--(뉴스와이어)--프렌치 보태니컬 뷰티 이브로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아름답고 깨끗한 손을 지켜주는<이브로쉐 아르니카 에쌍씨엘 SOS 핸드 클렌저>를 선보인다. 피부 보호, 보습 효과가 뛰어난 아르니카 추출물이 건조해진 손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함을 강화해 주고, 높은 함유량의 알코올이 손의 청결을 도와줘 건강까지 챙켜준다. 용량 및 가격: 30ml/ 12,000원

<이브로쉐 아르니카 에쌍씨엘 SOS 핸드 클렌저>는 아르니카의 뛰어난 보습 효과와 아로마테라피 효과의 상큼한 샌달우드 향이 손 세정제의 알코올 향과 건조함 때문에 사용을 꺼렸던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0ml의 휴대하기 편리한 크기로 가방에 넣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든지 물 없이 손을 깨끗하게 할 수 있어 손 씻을 여유조차 없는 현대인들에게 필수품이다.

<이브로쉐 아르니카 에쌍씨엘 SOS 핸드 클렌저>의 식물성 허브 성분인 아르니카 추출물은 유럽 민간에서 만능약으로 사용될 정도로 보습, 영양 공급에 뛰어난 효과를 지녀 손을 깨끗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트러블 방지 효과로 자외선 등 외부 환경에 노출되어 자극 받는 손을 보호해준다. 특히 다가오는 환절기에는 기온과 습도가 낮아져 천연 피지막이 쉽게 손상되어 건조함을 가속화시키기 때문에 거칠어지기 전에 관리해 줘야 한다.

평소 세균의 온상인 손은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신종플루의 지역사회 감염이 확산되면서 건강을 위해서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 직장인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무실의 책상, 전화기, 컴퓨터 자판 등 요소요소에 생각보다 훨씬 높은 세균들이 번식하고 있음이 알려지면서 깨끗한 손이 곧 몸의 건강과 직결된다. 대한의사협회도 “제대로 손을 씻기만 해도 유행성 질환의 73%를 예방할 수 있다”며 손 씻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김서지 이브로쉐 브랜드 매니저는 “이브로쉐는 상큼한 향과 높은 보습력, 편리한 사용성을 앞세워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손 씻기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출시하였다”며 “예쁜 손을 만들기 위해서는 전문 제품으로 얼굴만큼 클렌징·보습을 철저하게 관리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손 세정 효과를 배로 올려주는 올바를 손 씻기 방법

1. 손바닥과 손바닥을 마주 대고 문질러 준다.
2. 손가락 등을 반대편 손바닥에 대고 문질러 준다.
3. 손바닥과 손등을 마주 대고 문질러 준다.
4. 엄지 손가락을 다른 편 손바닥으로 돌려주면서 문질러 준다.
5. 손바닥을 마주 대고 손 깍지를 끼고 문질러 준다.
6. 손가락을 반대편 손바닥에 놓고 문지르며 손톱 밑까지 깨끗하게 한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