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멀티스팀 MS-5000’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더 강력한 살균스팀과 8가지 청소 액세서리로 다양한 집안 구석구석 살균청소가 가능한 다용도 스팀청소기 ‘한경희멀티스팀 MS-5000’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한경희멀티스팀MS-5000’는 일반 스팀청소기와 다른 ‘압력분사식’을 채택해 일반 스팀보다 온도가 더 높고 분사력이 강한 최대105°C의 고온 고압 살균스팀을 분사해 집안 곳곳의 찌든 때와 틈새먼지 뿐 아니라 유해 세균과 집먼지 진드기 제거가 더 쉬운 것이 특징이다.

유리창용 ‘윈도우 브러쉬’, 화장실용 ‘집중 분사 노즐’, 패브릭 제품용 ‘살균트레이’ 등 총8개의 다용도 살균청소 액세서리를 제공해 바닥뿐 아니라 주방, 화장실, 거울, 유리창, 쇼파, 침구 가구 틈새 등 기존 스팀청소기로는 청소하기 힘든 곳까지 살균청소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높이조절 2단 분리 파이프로 더욱 청소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설계 돼 편리함과 청소효과를 극대화시켰다. 청소기 본체에 ‘액세서리 보관함’도 있어 액세서리를 손 쉽게 보관 및 관리할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나종호 부사장은 “집안 곳곳 살균청소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져 상황에 따라 청소 할 수 있는 맞춤형 스팀청소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살균스팀력도 강화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한경희 멀티스팀MS-5000’은 안전 기능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열림 방지 안전캡’을 채용해 작동 시 사용자가 임의로 뚜껑을 열 수 없도록 했다. 자동압력 조절기능으로 내부압력에 과부하가 걸리지 않고 일정하게 압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손잡이 부분에 ‘스팀건 잠금 장치’를 추가해 유아 및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발생위험 등의 안정성을 고려했다.

‘한경희멀티스팀 MS-5000’은 대용량700cc 물통으로 물 보충의 번거로움 없이 연속 30분 이상 살균 청소가 가능하다. 여기에 소음 발생이 적은 우레탄 바퀴, 360도 회전하는 앞 바퀴와 본체 손잡이로 이동 및 사용이 편리하다. 본체의 그레이 색상에 오렌지 색상을 추가해 산뜻함을 더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6만8천원.

웹사이트: https://www.haan.com

연락처

한경희생활과학 홍보팀
윤성근 대리
860-07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