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스윗나마스떼` 출시…출시 기념 ‘도전 음식탐험대’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에땅
2009-08-26 09:36
서울--(뉴스와이어)--피자에땅은 이국적인 이름이 인상적인 신제품 ‘스윗나마스떼’를 새롭게 선보였다.

‘나마스떼’란 인도어로 존경을 표하는 인사말을 뜻하며, 이름에 걸맞게 ‘스윗나마스떼’는 커리소스와 바비큐소스가 가미된 스테이크, 여성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단호박, 고소한 알감자가 토핑되어 기존의 피자들과는 색다른 맛을 자랑한다.

스윗나마스떼를 출시한 피자에땅은 해외브랜드가 장악하고 있던 국내 피자시장에 원 플러스 원(1+1)이라는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무기로 등장한 순수 국내브랜드이다.

`한 판 사면 한 판 더 주는` 이 전략은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정확히 파악해 여러 업체들이 이 1+1전략을 사용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에 대해 한 편에서는 재료값이 싸니까 싸게 팔 수 있는 것 아니냐는 우려섞인 시선도 있다. 그러나 피자에땅 측은 “토핑재료와 치즈는 가장 좋은 것이 아니면 쓰지 않는다. 품질 수준을 낮춰 가격을 싸게하면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이라고 자신있게 대답한다.

피자에땅 브랜드를 운영하는 ㈜에땅 공재기 대표는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제공할 수 있는 비결은 순수 국내브랜드로 타 회사처럼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고 많은 양의 재료를 대량으로 구매함으로써 보다 저렴한 가격에 원재료를 가맹점에 공급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도전 음식탐험대 이벤트는 간단한 게시글 작성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피자에땅 홈페이지(www.pizzaetang.co.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에땅 개요
에땅은 국내 최고의 피자 ‘피자에땅’ 생산 업체이다. 피자에땅은 ‘1+1서비스’라는 독특한 마케팅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차별화 전략을 바탕으로 고객들과 예비 창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가장 소중한 사람으로 소비자를 생각하고 가장 가치 있는 피자를 제공하는 피자에땅의 정신을 표현한 KeyWord ‘MVP(Most Valuable Pizza, Most Valuable Person)’ 이념을 바탕으로 더욱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izzaetang.co.kr

연락처

피자에땅
이재현 대리
02-2606-4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