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스윗나마스떼` 출시…출시 기념 ‘도전 음식탐험대’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에땅
2009-08-26 09:36
서울--(뉴스와이어)--피자에땅은 이국적인 이름이 인상적인 신제품 ‘스윗나마스떼’를 새롭게 선보였다.

‘나마스떼’란 인도어로 존경을 표하는 인사말을 뜻하며, 이름에 걸맞게 ‘스윗나마스떼’는 커리소스와 바비큐소스가 가미된 스테이크, 여성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단호박, 고소한 알감자가 토핑되어 기존의 피자들과는 색다른 맛을 자랑한다.

스윗나마스떼를 출시한 피자에땅은 해외브랜드가 장악하고 있던 국내 피자시장에 원 플러스 원(1+1)이라는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무기로 등장한 순수 국내브랜드이다.

`한 판 사면 한 판 더 주는` 이 전략은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정확히 파악해 여러 업체들이 이 1+1전략을 사용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에 대해 한 편에서는 재료값이 싸니까 싸게 팔 수 있는 것 아니냐는 우려섞인 시선도 있다. 그러나 피자에땅 측은 “토핑재료와 치즈는 가장 좋은 것이 아니면 쓰지 않는다. 품질 수준을 낮춰 가격을 싸게하면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이라고 자신있게 대답한다.

피자에땅 브랜드를 운영하는 ㈜에땅 공재기 대표는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제공할 수 있는 비결은 순수 국내브랜드로 타 회사처럼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고 많은 양의 재료를 대량으로 구매함으로써 보다 저렴한 가격에 원재료를 가맹점에 공급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도전 음식탐험대 이벤트는 간단한 게시글 작성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피자에땅 홈페이지(www.pizzaetang.co.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에땅 개요
에땅은 대한민국 국내 피자의 전설적 역사를 기록했던 '피자에땅'으로 성장한 회사다. 그 후 국내 최초의 오븐구이 특허 기술을 사용한 '오븐에빠진닭' 브랜드 또한 활발한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수많은 고객들에게 에땅만의 독특한 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에땅에서는 전국 각지에 현재 23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이 순간에도 신규 매장 개설을 위해 예비점주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피자와 치킨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신규 브랜드에 대해서도 항상 많은 시간과 열정을 투자하고 있는 견실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oppadak.co.kr

연락처

피자에땅
이재현 대리
02-2606-48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