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 군인∙주부∙대학생 등 홈페이지 모델 6명 선발
서울디지털대 시간제 모델 선발 이벤트는 홍보비 지출을 줄여 그 이익을 수강생들에게 환원하자는 의미에서 마련된 행사로 2009년 1학기에 처음 시작돼 현재 두 학기째 진행 중이다.
이번 홈페이지 모델 응모에는 6명을 뽑는데 200여명이 몰려 수강생과 일반인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반영했다. 심사는 자기소개서와 사진 등 서류심사와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의를 거쳐 확정됐으며, 주부, 대학생, 회사원 등 다양한 직업과 연령대에 걸쳐 골고루 선발됐다.
최종 선정자로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학생 신재승(경영학부)씨를 비롯해 ▲현역군인인 강서연(법무행정학부)씨 ▲패션모델 마성운(국제금융통상학부)씨 ▲주부 정수진(사회복지학부)씨 ▲회사원 김성희(경영학부)씨 ▲학생 박신혜(법무행정학부)씨 등 6명이 발탁됐다.
서울디지털대 학점은행관리팀 송민성 팀장은 “학점은행제의 장점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을 뽑는데 중점을 두었다”면서 “수강생들의 반응이 좋아 홈페이지 모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학에서는 등록생 3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집은 9월 16일까지며, 지원은 홈페이지(http://time.sdu.ac.kr)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02-2128-3232
서울디지털대학교 개요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
홍보팀
강재은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