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Maker, 본격적인 상승곡선

서울--(뉴스와이어)--DVD 전문사이트 DVDMaker(대표 김준영, www.dvdmaker.co.kr)가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했다. 관공서와 대기업. 방송국을 비롯하여 초.중.고 대학교 도서관에 DVD대량 납품을 시작으로 대기업. 유명벤처기업들과의 잇다른 계약을 성사시켜 나가고 있다.

DVDMaker는 LG카드와 계약을 체결하고 LG카드 1500만명 이상의 전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쉽 개념의 상시 할인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한 LG카드 전고객은 적립된 포인트만을 이용하여 DVDMaker사이트내에서 추가할인 혜택까지 받으며 DVD타이틀을 구매할수있게 되었다. DVD시사회를 비롯하여 공동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며 타 카드사와도 진행중에 있다.

대형종합쇼핑몰들과의 제휴와 입점계약을 맺음으로서 인지도 및 매출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한국통신의 콜보너스와 같은 다양한 결제수단으로의 사용가능으로 인하여 일반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현재 랭키닷컴 DVD판매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DVDMaker는 많은 스타연예인들이 찾는 쇼핑몰로 부각되어 일반인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연예매니지먼트사에서도 DVD대량구입을 해가고 있는 실정이다. 믿을수있고 다양한 콘텐츠와 디자인을 선보이며 서비스가 우수하다는 평가하에 많은 회원들이 가입하여 구매활동을 하고있다.

DVD 온라인쇼핑몰로서 최초로 투자를 받은 DVDMaker는 온라인업계 최초로 인천국제공항VIP라운지에서 DVD시사회도 개최한바있다. 이미 상위권의 119DVD를 통합인수하여 이슈가 되기도 하였으며 ‘MBC출발비디오여행’ ‘KBS토요영화탐험’ ‘SBS접속무비월드’에 DVD관련 자료와 정보등을 제공해오고 있으며 영화전문잡지 ‘무비위크’ ‘데일리포커스’ ‘데일리줌’ ‘연합뉴스’ ‘엠파스’등에도 DVD관련 자료와 정보, 순위등을 제공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vdmaker.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