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 호텔 ‘추석맞이 갈비 세트’ 판매

서울--(뉴스와이어)--도심 속 자연공간 메이필드 호텔에서는 오는 9월 7일부터 추석 연휴 전날인 다음달 10월 1일까지 ‘추석맞이 갈비 세트’ 총 4종을 판매한다.

이번 ‘추석맞이 갈비 세트’는 강원도 철원 등 청정지역에서 직접 공수해오는 최상급 국내산 한우로 26년 전통의 노하우를 간직한 메이필드 호텔 한식당 ‘낙원’의 육류 선별 능력이 돋보이는 ‘국내산 한우 생대갈비’ 와 토종벌꿀과 고기 특유의 냄새를 없애는 느릅나무 껍질을 삶은 국물 등 20여가지 양념으로 숙성시킨 ‘국내산 한우 양념대갈비’, 그리고 ‘국내산 한우 양념갈비’ 등 깔끔하게 진공 처리되어 조리 및 보관이 편리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호주산 양념갈비’ 까지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국내산 한우 생대갈비’ 와 ‘국내산 한우 양념대갈비’가 45만원, ‘국내산 한우 양념갈비’가 30만원, ‘호주산 양념갈비’가 20만원이다.(세금포함) 또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은 무료배송 서비스와 더불어 10세트 이상 주문 시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메이필드 호텔 이상호 식음팀장은 “까다로워지는 고객 취향에 맞춰 상품이 더욱 고급화되고 있는 게 현실이다. 따라서 감동적인 추석선물을 선사하기 위해 보내시는 분의 정성이 느껴질 수 있도록 프리미엄 급 한우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메이필드 호텔의 ‘낙원’의 대표 메뉴인 갈비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미식가와 유명인사들의 사랑을 받아온 곳으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문의 및 예약 02-2660-9000

웹사이트: http://www.mayfield.co.kr

연락처

메이필드호텔 홍보실 이승진
02-6090-560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