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신입사원을 위한 100일 기념 행사 개최

뉴스 제공
현대모비스 코스피 012330
2005-04-13 10:55
서울--(뉴스와이어)--아이가 태어나서 백일동안 건강하게 자라난 것을 축하하는 백일잔치처럼 한 회사에 신입사원이 어려운 입사의 관문을 통과하고 무사히 100일을 맞은 것을 선배들이 부모와 같은 마음으로 기뻐하고 축하해주는 기업이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2010년 글로벌 톱 10을 지향하며 세계적인 자동차부품 전문회사로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 하고 있는 현대모비스(www.mobis.co.kr 代表理事 : 朴正仁)가 2005년에 입사한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최근 '신입사원 입사 100일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입사원들의 입사 100일을 축하하고 애사심을 고취하기 위해 진행된 이 행사에는 자신의 미래 모습을 적어 타임캡슐에 담아 10년 후에 개봉하기 위한 타임캡슐 매설, 선배와 찜질방에서 자연스러운 대화를 진행하는 '찜질방 대화' 등의 행사를 진행했다.

또, 신입사원들과 선배들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체육대회, 협동심을 배양하기 위한 단체 도미노 쌓기 게임 등을 진행함으로써 참가자들이 선후배간의 벽을 허물고 현대모비스라는 이름 아래 하나되는 소속감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신입사원 입사식에 부모님과 가족을 초청해 입사식을 개최했으며, 올해 초부터는 신입사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회사 생활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신입사원마다 선배사원이 후견인이 되는 '멘토링 제도'를 적극 도입해 실시함으로써 신입사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bis.co.kr

연락처

홍보실 양난수 과장 2018-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