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중소기업 업무 혁신 세미나 개최

2009-09-08 09:2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어도비시스템즈 (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오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생산성 혁신을 위한 단계별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방안에 대해 소개하는 ‘어도비 애크로뱃 9 중소기업 업무 혁신 세미나’를 9월 1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한국어도비는 최근 세계적으로 비즈니스 생산성 향상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전자문서 솔루션 ‘어도비 애크로뱃 9(Adobe® Acrobat® 9)’을 국내 중소기업 임직원들과 실무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한 중소기업의 업무혁신 효과를 확산시키고자 이번 세미나를 준비하였다.

‘어도비 애크로뱃 9 중소기업 업무 혁신 세미나’는 9월 15일 화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 105호에서 진행되며,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애크로뱃 공식 유저 커뮤니티 (www.acrobatpdf.com)에서 온라인으로 사전등록을 받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업계 전문가가 소개하는 전자문서 시스템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리모델링 1-2-3 단계’ 와 어도비 국제공인 전문가가 전하는 애크로뱃 9의 핵심 업무 활용 포인트를 소개한다. 세미나에 참여하고 설문지를 제출하면 어도비에서 준비한 고급 텀블러가 제공되며, 행사 종료 후 경품 추첨을 통해 ‘어도비 애크로뱃 9 프로’ 제품과 ‘애플 아이팟터치’ 등 푸짐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어도비 애크로뱃 9’은 국제표준 ISO 인증을 받은 PDF 기술에 플래시(Flash) 기술이 접목된 소프트웨어로, 기업과 조직이 이를 활용하면 안정적인 PDF 전자문서를 통한 원활한 온라인 협업과 콘텐츠 전달, 관리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절감된 인력과 비용을 핵심업무에 집중함으로써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어도비 애크로뱃 9’은 미국 인터넷닷컴(internet.com)이 선정한 ‘2009 최고의 중소기업용 기술 어워드(2009 Small Business Computing Excellence in Technology Awards)’에서 협업과 커뮤니케이션 부문의 1위에 선정되는 등, 현재 세계적인 리서치기관과 기업에 의해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소프트웨어로 주목 받고 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민형 전무는 “중소기업은 한정된 인력과 비용을 가지고 자신들의 역량을 핵심 비즈니스 분야에 집중해야 하기 때문에 효율적 업무 프로세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 말하며, “어도비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중소기업의 혁신적인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개요
어도비시스템즈는 시간, 장소, 매체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생성하고 전달할 수 있는 방식을 혁신한다. 한국어도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dobe.com/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adobe.com

연락처

SMC
02)3445-3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