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살균녀 클리즈&싱싱남 총각네 건강만남 이벤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싱싱한 제철 먹거리를 더욱 건강히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이벤트가 열린다.

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오늘부터 오는 28일까지 ‘총각네 야채가게’와 ‘베리핀’을 운영하는 자연의 모든 것(대표 이영석)과 함께 ‘살균녀 클리즈&싱싱남 총각네 건강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한경희생활과학과 자연의 모든 것이 ‘클리즈 워터살균기’를 통해 과일, 야채 등을 제철 먹거리를 좀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수도권에 위치한 총각네 야채가게 10개점과 베리핀 6개점 등 총 16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매장 방문을 통해 ‘클리즈 워터살균기’의 먹거리 살균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고 살균 방법 및 효과 등의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을 위해 방문만 하면 참여 가능한 ‘살균녀 클리즈 퀴즈 이벤트’와 ‘싱싱남 총각네 사과 구매 이벤트’를 진행, ‘클리즈 워터살균기’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살균녀 클리즈 퀴즈 이벤트는 매장에 비치된 ‘클리즈 워터살균기’를 직접 체험하고 퀴즈 응모권을 받아 문제를 풀어 직원에게 제출하면 된다. 정담 응모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16개 매장에서 각각 7명을 선정. 클리즈 워터살균기, 오앤 유황팩, 핸디진공청소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 싱싱남 ‘총각네’ 사과 구매 이벤트는 28일까지 16개 행사 매장을 통틀어 가을철 대표 과일인 사과를 가장 많이 구매한 5명의 고객을 선정. 한경희생활과학의 살균음식물처리기 ‘애플(FD-3000)’과 사과 한 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각 행사 매장에서 9월 30일에 발표하며 행사에 대한 세부 사항은 한경희생활과학 (www.ihaan.com)과 총각네 야채가게(www.chonggakne.co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경희생활과학 김명진 마케팅 팀장은 “이번 행사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하는 기업으로써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쉽게 먹을 수 있는 노하우와 정보를 나누고자 진행한다”며 “먹거리 살균의 중요성과 그 방법 그리고 건강한 먹거리를 선택할 수 있는 방법까지 매장 방문을 통해 정보도 얻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의 ‘클리즈 친환경 워터살균기(Cleaz, 모델명 CS-200)’는 삶거나 화학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물에만 담궈 살균하는 ‘그린 플라즈마(Green Plasma)’ 기술을 채택, 주방∙유아용품의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의 세균을 3분 내에 살균하며, 과일∙야채 표면의 잔류 농약까지 제거해주는 친환경 살균 가전이다. 가격은 15만 8천원.

웹사이트: https://www.haan.com

연락처

한경희생활과학 홍보팀
윤성근 대리
860-0744

오리온커뮤니케이션즈
김영진
02-753-30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